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http://blog.daum.net/twoffering/16

 

ㅁ 소감문

교회가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하나 되어 같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함께 훈련을 받을 수 있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함께 온 같은 지역의 여러 교회 목사님들이 모두 복음의 능력을 깊이 깨닫고 세계 비전을 위해 더욱 함께 달려갈 마음을 주셨습니다. (서울 공항교회 강의철 목사)

열정적인 기도와 영혼 구원에 대한 초심이 회복되었습니다. 처음 믿고 열심히 전도했던 시기를 다시 회복하고자 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 집중훈련에 참석할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청주 흥덕침례교회 김길중 목사)

열매가 있든 없든 주님의 지상 명령에 순종해야 함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단순 반복 지속으로 영적 근육이 만들어져 가고 있으며, 장애물이 치워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더 이상 관념적이지 않고 전력투구할 것을 새롭게 결단하게 된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전주 돌단교회 양기정 목사)

변화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를 깊이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더욱 간절히 일꾼을 구하는 기도를 해야겠습니다. 성령님께 모든 사역을 맡기고 그분과 동행하는 삶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인천 비전교회 성두현 목사)

사람에 대한 실망과 목회 사역에 지쳐 있을 때 이번 집중훈련에 참석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를 비롯하여 전 성도들이 하나님 나라 가치관으로 변화되고 행복한 성도 행복한 목회자로 달려갈 수 있도록 큰 위로와 동력을 공급받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구미 선한목자교회 서대영 목사)

행복모임을 통하여 복음의 능력을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동안 목회자인 나 자신이 복음의 능력을 제대로 누리지 못했음을 깊이 회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저를 사용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리게 된 회복과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중국 G교회 R목사)

전도의 훈련이 필요한 현지인 성도들에게 어떻게 도움을 줄지 몰라 오래동안 애타게 기도하며 울었는데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답을 찾았습니다. 나 자신이 먼저 증인된 삶을 온전히 살아가며 주님께서 하신 것처럼 현지인들을 섬기리라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생명강교회 정영숙 선교사)

그 동안 미지근해져 있었던 제 자신이 하나님 앞에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다시금 복음의 절대 능력을 충만한 주의 사역자가 되기를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육과 훈련의 중요한 목적인 ‘사랑의 종이 되는 것’에 영적인 눈이 떠졌습니다. (일본 신마츠도리바이벌교회 기요사와 사치에 목사)

파송교회의 배려로 이번 집중훈련에 참석하면서 다시금 처음 훈련받았을 때의 열정으로 충만하게 되었습니다. 선교지에서 현지인들을 주의 제자와 일꾼으로 세운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실감하고 있던 시점에, 다시 훈련을 받으면서 주님의 마음과 목자의 심정을 깊이 깨닫고 더욱 겸손히 섬기리라 다짐하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인도 델리두날개교회 유재민 선교사)

아무나 올 수 없는 집중훈련에 여러 해 계속 참석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세워졌다 싶었는데 넘어지는 성도들을 보면서 실망하고 낙심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주님을 더욱 의지하며 제자 삼은 이 길을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한결같이 더욱 힘차게 달려가리라 굳게 결단하게 됩니다. (대만 대사기독장로교회 천이링 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