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기   

 

190904-선교회 집훈 1

190904-선교회 집훈 2

 

 

ㅁ 후기 영상보기

ㅁ 후기 사진보기

180908-photo

사진바로가기

ㅁ 소감문

농부의 인내와 수고, 해산의 고통, 집념에 대한 귀한 깨달음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꿈에도 소원은 재생산, 복음 전하는 것 외에는 소망이 없다는 것을 다시금 깊이 감격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목회하고 어떤 가치와 목표로 사역해야 하는지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고쳐서 쓰신다.” 라는 말씀이 크게 와 닿았습니다. 목회에 실패한 마음으로 있던 저에게 새로운 소망과 희망의 메시지였습니다. 말씀과 성령으로 새롭게 무장되고 충전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세계비전을 가슴에 품고 성령님을 더욱 의지하며 달려가겠습니다. (대구 소망교회 박장목사)

 

받은 은혜가 참으로 크고 놀랍습니다. 건강한 목회의 본질이 전도제자, 선교제자가 되는 것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선교의 방향성을 알고 더욱 하나 되는 연합선교에 대해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영암 아름다운교회 오찬우목사)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제 목회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었고 전도에 대한 강력한 동기부여를 주었습니다. 재생산 사역자가 되기 위해 목회자 제가 먼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고 성도를 주님의 제자 삼는 세계비전에 사로잡히길 소원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반드시 하시리라 믿습니다. (구미 신평교회 이상진목사)

 

교회를 살리고 지역사회를 복음화하고 민족과 세계 선교비전을 향해 한결같이 달려가야 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자 삼는 비전으로 새롭게 전심전력 하겠습니다. 도전받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인천 산소망교회 김철수목사)

 

세계를 향한 선교의 열망으로 불타게 해주심에 감사드리고, 일꾼을 세우는 일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할 뚜렷한 비전과, 목표를 향해 결단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이미 크고 충만하게 넘치고 있습니다. (서울 좋은교회 이의환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재생산 사역자의 중요성을 한층 더 확신하게 되었고, 제자를 세워가는 세계비전에 더욱 집중해야 함을 결단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배운 대로 순종하여 제자 되고 제자 삼는 사역을 평생의 사명으로 알고 달려가겠습니다. (중국 S교회 K목사)

 

두날개의 결론은 선교임을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교의 열정적 강의를 들으며 내가 있어야 할 곳은 하나님께서 부르신 선교지라는 것을 더욱 확실히 알게 해주셨습니다. 배운 그대로 잘 적용하여 하나님의 나라와 열방 가운데 더욱 귀하게 쓰임받길 기도합니다. (태국 사판르앙교회 최진호선교사)

 

꿈에도 소원은 재생산! 복음 전하는 것 외에는 소망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연합하는 선교에 큰 도전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재출발할 수 있게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일본 고후교회 홍창희선교사)

 

복음의 절대능력을 회복하고 제자 삼는 세계비전에 불타며, 하나님이 디자인 하신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데 생명 다해 달려갈 것을 다짐합니다. 한 해 동안 생명다해 양육해 주신 김성곤목사님께 마음을 다해 감사드리며, 풍성한교회 성도님들의 아름다운 섬김에도 감사드립니다. (대만 대사기독장로교회 천이링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