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를 세계 비전으로 건강한 성도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2022.1.6_두날개프로세스 로고-s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어린이부터 청소년, 청년, 장년에 이르기까지 전세대를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으로 양육하여 행복한 주님의 일꾼으로 세웁니다.
두날개를 적용하는 교회마다 모든 세대가 주님과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고전1:10)으로 양육되어 하나님 나라를 위한 역사의 주역으로 쓰임 받고 있습니다.

단계 내용
전도

행복모임으로 지역을 복음화하라

전도소그룹 행복모임은 21세기 포스트모던 시대의 성경적 전도 대안이다. 누룩처럼 확장해 가는 행복모임을 통해 지역을 복음화한다.

가족

새가족에서 한가족으로

교회에 처음 온 새가족이 잘 정착하여 한가족이 되도록 돕는 새가족 섬김이를 양육하여 세운다. 새가족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양육의 연결과정이다.

양육

영적성장에는 지름길이 있다

회복캠프를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한 성도는 양육반에서 일류신앙인이 되는 기본적인 삶을 양육 받는다.
14주 과정의 양육은 10년 신앙생활한 것보다 더 많은 변화를 경험하게 한다.

제자

전도제자 행복모임리더가 되라

제자학교는 그리스도의 주재권과 제자로의 부르심을 확신하며, 그 부르심에 순종하여 달려가는 전도제자 행복모임리더를 세우는 과정이다.

재생산

탁월한 재생산 사역자가 되라

세계비전제자대학 1학기는 리더의 부르심을 깨닫고 순종하는 리더캠프로 시작하며, 비전을 향해 초지일관 달려가는 재생산사역자 셀리더를 세우는 과정이다.

가서 모든 민족으로 제자 삼으라

세계비전제자대학 2학기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며 또 다른 셀리더를 세우는 영광스러운 재생산사역자의 삶을 살도록 훈련하는 과정이다.

청소년두날개프로세스

Teenager Two Wings Process

20년 임상을 거친 청소년두날개프로세스는 세상적 가치관 속에 혼란스러워하는 청소년에게 하나님나라 가치관을 심어 역사의 주역으로 세우는 탁월한 청소년 사역의 대안입니다.

단계 내용
전도

해피스쿨

청소년 행복모임 해피스쿨은 팀으로 함께 전도하므로 누구나 두려움 없이 재미있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성경적인 전도방법이며 8주 동안 진행된다. 해피스쿨을 통해 학교가 복음으로 변화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납니다.

가족

서번트스쿨

새친구섬김이 사역은 서번트스쿨에서 훈련받은 새친구섬김이가 교회 처음 온 새친구를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 일입니다. 새친구섬김이는 새친구를 잘 섬겨 교회의 한 가족이 되도록 합니다.

양육

점핑스쿨

어메이징캠프를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한 청소년은 7주 과정의 점핑스쿨을 통해 신앙의 기초를 튼튼히 세우고 영적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믿음의 확신을 갖고 새롭게 변화된 삶을 살도록 도전합니다

제자

소링스쿨

세상 속에서 아무런 목적 없이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하나님 나라의 소중한 가치를 심어주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발견하게 하는 7주 2학기 과정의 훈련입니다. 예수님의 제자로 부름 받았음을 깨닫게 하고, 하나님 나라를 위해 복음을 전파하는 행복모임리더로 세워집니다.

리더

스카잉스쿨

하나님이 주신 세계비전을 품은 청소년들이 자신이 거룩한 열정을 하나님 나라를 위해 불태울 수 있도록 훈련하는 7주 과정입니다. 행복모임리더로서 복음을 전하고, 셀을 돌보는 셀장의 역할을 감당하며, 복음으로 이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차세대 리더로 세워지도록 훈련합니다.

어린이두날개프로세스

Kids Two Wings Process

20년 임상을 거친 어린이두날개프로세스는 세상적 가치관 속에 혼란스러워하는 어린이에게 하나님나라 가치관을 심어 역사의 주역으로 세우는 탁월한 어린이 사역의 대안입니다.

단계 내용
전도

해피키즈

어린이 행복모임 해피키즈는 팀으로 함께 전도하므로 친구들에게 보다 쉽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성경적인 전도 방법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행복한 어린이가 되고 또 친구들이 복음으로 행복하도록 돕는 복의 통로가 됩니다.

가족

어린이 행복안내서

교회에 처음 온 새친구가 낯설어 하지 않고 교회에 잘 적응하여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린이 행복안내서로 4주간 진행되며, 구원초청을 통해 믿음을 갖게 하고 교회와 교회 친구들을 소개한다.

어린이 새가족반(저학년)

교회에 처음 온 새친구가 낯설어 하지 않고 교회에 잘 적응하여 정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어린이 행복안내서로 4주간 진행되며 구  원 초청을 통해 믿음을 갖게 하고 교회와 교회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어린이 새가족반(고학년)

새친구가 교회에 잘 적응하여 한 가족이 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어린이 행복안내서로 4주간 진행되며 구원 초청을 통해 믿음을 갖게  하고 교회와 교회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양육

스프링키즈스쿨

믿음의 기초를 튼튼히 세워 신앙이 쑥쑥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6주 2학기 과정의 양육이다. 믿음의 확신을 갖고 수레바퀴의 삶을 실천하므로 당당한 하나님의자녀로 살아가게 한다.

그로잉키즈1~2(고학년)

그로잉키즈 어썸캠프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 능력으로 회복과 위로를 경험한 어린이가 믿음과 순종을 배워나갈 수 있도록 돕는 6주 2학기 과정의 고학년용 양육입니다. 나를 사랑하신 하나님을 발견하고 순종의 가치를 발견하여 믿음을 세워가게 합니다.

레이징키즈1~2(저학년)

레이징키즈 어썸캠프를 통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한 어린이가 믿음의 기초를 튼튼히 세워 신앙이 쑥쑥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6주 2학  기 과정의 저학년용 양육입니다. 믿음의 확신을 갖고 수레바퀴의 삶을 실천하므로 당당한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게 합니다.

제자

드림키즈스쿨

예수님이 나의 주인 되심을 깨닫고 기쁨으로 순종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6주 2학기 과정의 훈련이다. 이 세상의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간절한 마음을 느끼게 하며, 주님이 주신 비전을 품고 복음을 담대히 전파하는 해피키즈리더로 세운다.

레이징키즈스쿨3~4(저학년)

예수님이 나의 주인 되심을 깨닫고 기쁨으로 순종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6주 2학기 과정의 저학년용 양육입니다. 이 세상의 잃  어버린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간절한 마음을 느끼게 하며, 주님이 주신 비전을 품고 복음을 담대히 하도록 합니다.

그로잉키즈스쿨3~4(고학년)

나를 제자로 부르신 예수님을 배우고 제자의 삶을 살도록 양육하는 6주 2학기 과정의 저학년용 양육입니다. 전도의 열매를 꿈꾸고 온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꿈을 가진 어린이로 자라나며, 주님이 주신 세계 비전을 품고 복음을 전하는 해피키즈 어린이 리더로 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