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기념영상

 

ㅁ 사진보기

 https://blog.naver.com/twoffering

20240120_193235

 

ㅁ 2024두날개국제컨퍼런스 참가자 소감

■ 세계비전을 성취하는 영광스러운 비전을 바라보는 컨퍼런스였습니다. 두날개 영성으로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달려가길 소망합니다. 귀한 강의로 섬겨주신 김성곤목사님 감사드립니다. 비전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경산대명교회 신흥우목사)

■ 컨퍼런스를 통해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특별히 기초를 다져 주시는 말씀이 충격으로 다가왔고 이를 통해 새로운 깨우침을 경험했습니다. 참석한 성도들의 놀라운 고백들이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귀한 말씀 전해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리며 섬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 큰 은혜가 있고 축복이 있고 본질이 있었기 때문에 참석한 이들의 열망과 간절함을 먼 길도 바다도 막지 못하는 컨퍼런스였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서 다시 영적인 숨통이 트이고 깊은 심호흡을 하게 됩니다. 김성곤목사님의 가르침을 두 주먹에 움켜쥐고 달려 나가겠습니다. (용인 하하교회 김호중목사)

■ 말씀과 성령이 충만한 정말 황홀한 컨퍼런스였습니다. 선포된 주제말씀을 통하여 제 자신을 가슴깊이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김성곤목사님의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한결같이 달려가겠습니다. (목포 성현교회 김향환목사)

■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다시 한 번 두날개로 날아올라야 한다는 강력한 열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히 복음의 절대 능력을 회복해야만 건강한 목회, 건강한 교회가 가능함을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힘을 내어 달려 갈 수 있도록 말씀으로 격려해주신 김성곤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청주 행복한교회 배호영목사)

■ 전 세계와 한국교회가 깊은 영적침체를 겪고 있지만 이번 컨퍼런스를 통하여 잃어버린 야성과 열정을 회복하게 되었습니다. 푯대를 향하여 한결같이 달려갈 힘을 얻었습니다. 스승되신 김성곤목사님과 풍성한교회의 섬김에 감사를 드립니다. (성남 예수비전교회 문상선목사)

■ 2024년도 새해의 영적인 시작을 컨퍼런스로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 좋은 컨퍼런스를 선물해주신 좋으신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대구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목사)

■ 온 교인들이 컨퍼런스를 사모하고 또 사모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부으시는 성령의 은혜는 말로다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아울러 황홀하게 사역하는 풍성한교회 성도들의 모습 속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김성곤목사님께서 가르쳐 주신대로 양육해 두날개의 진가를 드러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새암교회 김재익목사)

■ 이번 컨퍼런스도 변함없이 은혜가 넘치고, 자신을 점검하고 영적인 무장을 해나갈 수 있는 도전의 시간이었습니다. 김성곤목사님의 지치지 않고 뿜어져 나오는 은혜의 말씀을 비롯해 때마다 이어지는 공연까지 너무나도 풍성한 시간이었습니다. (포항 빛내리교회 신수일목사)

■ 컨퍼런스는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이요 기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은혜를 받았고 특별히 복음의 절대 능력을 회복해야 한다는 도전을 받았습니다. 변함없이 섬기시는 김성곤목사님과 풍성한교회 성도들의 모습에도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믿습니다. 앞으로 있을 집중훈련을 통한 더 큰 은혜가 기대 됩니다. (경산 주함교회 황정환목사)

■ 풍성한교회 성도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마음 다한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경험으로 체득된 영적인 체험과 보배로운 영적인 지식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시대를 밝히는 등불 같은 일꾼으로 변화되기를 소망합니다. 두날개국제컨퍼런스는 은혜와 감격이며 사랑이고 축복입니다. (대구 행복한교회 이종건목사)

■ 코로나로 몇 년 만에 컨퍼런스 현장에 직접 참석하게 되었고 정말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게 되었고 기도의 중요성, 제자를 넘어 디아코노스 양육, 다음세대 양육 등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은혜와 힘과 기쁨과 비전을 받았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본 호라이그리스도교회 사토츠네요목사)

■ 이번에 저희 교회 12명의 형제자매들이 두날개국제컨퍼런스에 참석했습니다. 복음의 절대능력을 누리며 다음세대의 중요성을 깨달았습니다. 김성곤 목사님께서 연합선교하며 복음을 전하시는 것을 보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함께 복음을 전하는 행복모임의 능력을 보았고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대만 대호주은당교회 이대성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