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20230909_120830

바로가기 

 

ㅁ 소감문

기간:2023.9.4.(월)-7(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ㅇ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연합선교의 위대한 가치발견하였습니다. 무엇보다 ‘나의 변화’가 가장 중요함을 깨달았습니다. 성도들과 우리 행복한교회가 건강함을 덧입고, 복음의 절대능력을 누리며, 선교현장에 나아가 제자삼는 세계비전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원리가 바로 내가 먼저 제자되어 주님의 명령에 100% 순종하는 삶이어야 함을 깨닫고 모든 영적 장애물과 대적을 맞서 정면돌파하겠습니다. 스승되신 김성곤목사님! 감사드립니다. (대구 행복한교회 이종건목사)

 

ㅇ 단계단계마다 집중훈련에 대한 기대감과 은혜가 가득하여 감사의 연속이었습니다. 전도제자로서의 삶을 살아낼 수 있도록 더욱 기도하며 전력투구하겠습니다. 훈련받으면서 성령충만한 임재와 각종 은사를 경험하였습니다. 말씀과 성령의 두날개로 날아오르는 교회를 이루는데 전념하는 목회에 집중하겠습니다. 섬기신 김성곤 목사님과 풍성한교회에 감사드립니다. (효자제일교회 김경국목사)

집중훈련때마다 제자로서의 변화되고 업그레이드 되어야 할 모습을 발견하였습니다. 배우고 깨달은바를 적용하여 한걸음 더 나아가겠습니다. 언제나 열정적으로 말씀으로 섬겨주시는 스승되시는 김성곤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기쁨의교회 이수기목사)

 

ㅇ 새로운 교회로 부임하면서 참석하게 된 두날개프로세스가 제 개인적인 목회 방향으로 늘 사모하던 ‘양육목회’를 담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체계적이고 많은 임상을 통해 질서가 잡힌 모든 내용에 감탄과 감격하며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가르쳐주신 마음과 목표를 따라 하나하나 적용하며 양육을 시작해나가고 있습니다. 그동안 막연하게 꿈꿔오던 양육목회와 선교에 대한 사명이 구체화되었습니다. 귀한 말씀으로 섬겨주신 김성곤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일성도교회 임정남부목사)

 

ㅇ 운동하다가 발목 상한 형제를 위해 기도하고 나서 다음날 기브스 벗고 온 모습을 보고 치유의 기적을 체험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 돌렸습니다.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여 사명을 감당하겠습니다. 말씀으로 섬겨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동포새가나안교회 김성목사)

 

ㅇ 집중훈련때마다 많은 은헤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두날개프로세스를 4년째 적용하고 있습니다. 교회가 양육과 행복모임등으로 날마다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건강한교회로 멋지게 새로워질 것을 기대합니다. 온 힘을 다해 섬겨주신 김성곤 목사님과 풍성한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충만한교회 이규상목사)

 

ㅇ 지금까지 15년동안 제자훈련만 해왔던 저에게 두날개 프로세스의 행복모임을 통한 소그룹 전도는 제자훈련만으로 해결하지 못한 새로운 길이었습니다. 앞으로 꼭 두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일에 쓰임받고 싶은 마음입니다. 스승되신 김성곤 목사님, 스텝들 모두 모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영광교회 박석환부목사)

 

ㅇ 제자삼는 세계비전으로 목회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를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제자삼는 세계비전은 곧 ’기다림‘이라는 스승되신 김성곤 목사님의 가르침이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두날개연합선교를 위해 부족한 종과 대신교회가 감당해야 할 몫을 감당할 수 있도록 역량을 키워갈 것을 기대합니다. 3박4일동안 온 힘을 다해 말씀으로 섬겨주신 김성곤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대신성결교회 김요한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