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후기영상

 

ㅁ 사진보기

2023.6.26-5단계_집훈_(19)

https://blog.naver.com/twoffering

 

ㅁ 소감보기

■ 영적인 침체와 무기력을 극복하게 된 주님의 위로와 격려가 넘치는 집중훈련이었습니다. 시대적 대안인 두날개프로세스로 전력투구하며 세계비전을 이루어나가기를 소망합니다. 아낌없이 모든 힘을 다해 강의해주신 김성곤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립니다. (대구 행복한교회 이종건목사)

 

■ 집중훈련 3박 4일간 뜨거운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김성곤목사님의 열정에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 이유로 그동안 두날개사역에 소홀했던 저의 문제들도 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력투구하며 비전을 이루어 나갈 것을 다짐하는 귀한 집중훈련이었습니다. (전주 충만한교회 이규상목사)

 

■ 이번 집중훈련 기간 내내 지속적인 도전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집중훈련에 참석하고자 합니다.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며 충만하도록 끝까지 달려가겠습니다. 귀한 강의로 섬겨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오산 늘행복한교회 이종두목사)

 

■ 성령님의 강권적인 은혜와 인도하심에 따라 이번 집중훈련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김성곤목사님의 거룩한 열정과 뜨거운 열심에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한 교회를 세워야 한다는 강력한 도전을 받았습니다. 복음의 능력을 실감하고 기쁨을 맛보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 올려드립니다. (오산 더하는교회 박형윤목사)

 

■ 한결같이 한계를 뛰어넘어 달려가시며, 제자 삼는 사역을 어떤 태도로 임해야 하는지를 보여주신 스승 되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주신 비전과 강력한 성력의 충만함으로 제 안에 고착화된 한계를 반드시 뛰어넘어야 함을 배웠습니다. 전심전력, 전력투구의 심정으로 신발 끈을 다시금 단단히 여미어 달려가겠습니다. (서울 대신성결교회 김요한목사)

 

■ 그동안 제자 삼는 비전을 머리로만 알고 있다가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서 제가 먼저 전도 제자로 부름심을 받았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스승되신 김성곤목사님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드리며 저를 세워 가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서울 동포새가나안교회 김성목사)

 

■ 참된 목회의 길을 제시해 주고 가야 할 길을 제시해 주는 이번 집중훈련이었습니다. 비전과 도전정신을 일깨워 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풍성한교회 성도님들의 섬김에도 감사드립니다. (광주 진월우리교회 정영준목사)

■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서 저의 사역의 길이 열리는 것을 보게 하시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계속해서 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저의 목회와 양육의 역사를 만들어가겠다는 결단을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천안 온누리섬김교회 김은미목사)

 

■ 이번 집중훈련도 큰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열정적으로 메시지를 전해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말씀대로 사역의 현장에서 최선이 아닌 전력투구를 하겠습니다. 귀한 말씀을 듣게 하시고 은혜를 부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논산 원천성결교회 박상덕목사)

 

■ 강력하고 뜨거운 집중훈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최선이 아니라 죽기 살기로 비전을 이루어 가야 한다는 말씀이 뼈저리게 다가왔습니다. 전심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잘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하십니다. (청주 행복한교회 배호영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