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영상 보기

ㅁ 사진 보기

ㅁ 2020두날개국제컨퍼런스 참가자 소감

기간: 1. 13(월)~15(수) 장소: BEXCO

두날개국제컨퍼런스를 통해 큰 은혜와 도전을 받습니다. 말씀과 찬양과 공연 등 시간마다 감동의 연속이었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열정적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많은 형제자매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영국 패이스미션바이블대학 로버트 머독 총장)

두날개 사역이 그 동안 한국과 세계 교회에 큰 영향을 끼쳐온 것에 대하여 정말 감사합니다.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복음을 교회에 시스템적으로 나누어 주는 두날개 사역을 주께서 더욱 풍성하게 축복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칼빈대학교 상담학 교수 심수명목사)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귀한 하나님 나라의 잔치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영감을 받고 도전을 받아서 교회와 가정과 사회가 빛과 소금으로 거듭나는 그런 귀한 동력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아세아연합신학대 허주교수)

컨퍼런스 참석하여 뜨겁게 기도하고 찬양하는 주님을 따르는 많은 제자들이 모여 있는 것을 보면서 큰 감동을 받았고 저 자신도 새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우리를 특별한 소유로 삼으셨는데 그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달려가는 두날개 사역에 우리 모두 힘을 모아 함께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고신대 최승락교수)

해를 거듭할수록 은혜가 됩니다. 특히 한 사람의 변화와 성숙이 가장 먼저 임을 각성하고 돌아보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우리 교회 공동체를 향한 주님의 계획과 비전에 더욱 순종해야 함을 결단하며 기도하게 하셨습니다. (천안 직산장로교회 최석환목사)

하나님을 사랑하고 성도를 사랑하는 주님의 마음이 다시 한 번 새로워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둘람 공동체와 같은 우리 교회를 더 사랑하며 하나님의 때에 잘 쓰임 받도록 준비해야 함을 깨닫습니다. 참석한 지체들 모두 큰 은혜와 도전 받고 헌신을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대구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목사)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부족한 저를 향해 끊임없이 말씀해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누릴 수 있었습니다. 저의 굳은 마음이 부드러운 마음으로 변화되어 대나무와 같이 성장하는 저 자신과 온 성도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인천 제자들교회 김경한목사)

이루 다 말할 수 없는 은혜가 넘치는 컨퍼런스였습니다. 개척 4년만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나무 이야기처럼 뿌리가 잘 내려가고 꿈틀거립니다. 배운 대로 잘 달려가고 있다는 확인을 얻게 되었습니다. (포항 빛내리교회 신수일목사)

본질을 재정립하고 다시 붙들게 되어진 소중한 컨퍼런스였습니다. 시간마다 하나님이 주신 은혜에 무한 감사드립니다. 평신도를 제자 삼는 귀한 사역을 위해 목회자인 나 자신이 먼저 변화와 회복을 경험해야 함을 다시금 절감합니다. (광명 은광교회 한흥식목사)

두날개가 한국교회 대안이다. 세계비전 향해 초지일관 달려가야겠다. 단순, 지속, 반복만이 변화를 이루어 낼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기적을 행하시는 하나님,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하나님의 예비하심이었습니다. 영육이 회복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큰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근본인 말씀과 기도에 집중해야 함을 깊이 깨닫게 하시고 결단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 주신 능력으로 2020년을 새롭게 시작하겠습니다. 김성곤목사님의 귀한 말씀에 감사드리며, 모든 풍성한교회 섬김이들의 수고에 박수를 보냅니다. (울산 남울산교회 서유성목사)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아둘람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한 사람의 리더가 하나님 만을 바라보고 의지해야 된다는 말씀에 도전 받았습니다. 또한 내 안에 굳은 마음이 없어야 건강한 교회로 세울 수 있다는 말씀에 내가 먼저 내 안에 굳은 마음이 없어지도록 하나님께 온전히 순종하겠습니다. (평택 팽성침례교회 김동철목사)

해마다 두날개국제컨퍼런스를 통해 큰 은혜와 도전 받습니다. 특별히 아둘람공동체의 말씀은 저에게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 말씀과 찬양과 시간 시간 채우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돌아가면 다시 달려가는 목회가 될 것입니다. (서울 새로운교회 정천주목사)

다음세대를 책임지고 그들을 위한 기도와 전략들을 발견하게 되어 큰 도전과 감동이 되었습니다. 선교사로 살다가 20여 년 전에 교회를 개척한 이유가 선교와 다음세대 회복이었는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주님의 놀라우신 위로가 있었습니다. 남은 생애 더욱 충성스럽게 감당하며 행복한 목회와 건강한 사역을 위해 달려가겠습니다. (대전 하늘영광교회 소선민목사)

컨퍼런스를 통해 두날개 사역에 대한 공유와 이해가 교회 안에 더 넓게 이루어진 것에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성도들, 모든 성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권면하겠습니다. 더욱 인내하며 수고하며 씨를 뿌리겠습니다. 사역보다 영적 성장에 우선순위를 두며 한결같이 달려가겠습니다. (천안 직산교회 최석환목사)

복음의 열정과 제자 삼는 비전으로 넘쳐나는 컨퍼런스에 함께 하는 것 자체가 놀라운 은혜입니다. 갈수록 최고의 컨퍼런스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성령의 기름부음이 더욱 충만했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성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권면하겠습니다. (괌 태평양장로교회 허영모목사)

지금 중국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께서 반드시 행복모임과 셀모임을 통해 놀라운 역사를 이뤄가실 것을 확신합니다. 또한 주님이 주시는 놀라운 은혜와 위로와 평안함을 받고 갑니다. 섬겨주신 김성곤 목사님과 두날개선교회와 풍성한교회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중국 G한인교회 K목사)

하나님의 크신 은혜 다시 한번 확인하며 심령의 부흥을 얻고 갑니다! 그리고 두날개에 대한 수많은 교회들의 열정을 보고 부흥의 기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본을 비롯하여 모든 열방이 두날개를 통하여 하나님의 구원을 보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동경호프교회 니시다목사)

첫 시간 찬양에서부터 시간 시간마다 얼마나 많은 은혜와 감동을 받았는지 모릅니다.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시작하겠습니다. 내 영혼이 살고 교회가 살고 성도가 살고 민족과 열방이 다시 살아나는 놀라운 변화를 기대합니다. (대만 핑동만민복음교회 옌총셩목사)

컨퍼런스를 통해 큰 은혜주신 주님께 감사와 영광 올려드립니다. 구원받은 우리가 어떤 정체성을 가지고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깨닫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큐티를 통해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깨닫고 날마다 항상 주님과 깊은 관계 속에 들어가 안식 누리도록 인도해 주심도 감사드립니다. (필리핀 마닐라두날개교회 올란간사)

시간마다 은혜가 넘쳤습니다. 특히 주제말씀이 제 가슴을 뜨겁게 하였습니다. 마음이 회복되고 치유를 받았고 부흥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두날개를 통하여 예수님의 복음을 듣게 되길 소원합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두날개교회 제냐자매)

분명한 목적 속에서 도전하며 두려워하지 않고 담대함으로 묵묵히 걸어가길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다시금 비전을 붙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된 삶을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잘 감당하겠습니다. 두날개선교회와 풍성한교회 성도님들의 귀한 섬김에 감사드립니다. (인도 델리두날개교회 산딥형제)

컨퍼런스 참석해 함께 은혜 받고 많은 도전을 받으면서 하나님께서 기뻐하고 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두날개 사역을 통해 일하고 계심을 보면서 참으로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펼쳐질 교회의 미래를 보게 되었습니다. (태국 사이루앙교회 샘포테장로)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