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교회별로 담당자를 통해 신청하고 담당자가 없을 경우 개인 신청합니다.

 

컨퍼런스 신청하기

 

 

<변경안내> 풍성한교회 직접참석으로 예정했던 컨퍼런스는
지속적인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실황중계로 진행됩니다.

 

2022.1.8_2020컨 포스터

 

<두날개국제컨퍼런스 참석소감 및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적용소감>

▶두날개국제컨퍼런스를 통해 여러 나라에서 온 열정적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많은 형제자매들과 함께 큰 은혜와 도전을 받았씁니다. (영국 패이스미션바이블대학 로버트 머독 총장)

▶두날개 사역이 그 동안 한국과 세계 교회에 큰 영향을 끼쳐온 것에 대하여 정말 감사합니다. (칼빈대학교 상담학 교수 심수명목사)

▶두날개 사역을 통해 땅끝까지 복음 전하기 위해 달려가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미국 리폼드신학대학원 리건 던컨 총장)

▶성령의 충만한 능력으로 복음 전하려는 수많은 사람들을 두날개 현장에서 만나고 큰 도전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캐나다 메이플리지교회 팀 쉐리단 박사)

▶어두워져 가는 이 시대에 두날개 사역이 작은 불씨가 되어 한국과 세계 교회를 변혁시키고 부흥시키는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한국교회와역사연구소장 이상규 교수)

▶두날개는 제자를 세워 세계 선교를 이루는 구체적인 비전과 방법을 제시하고 실천하고 있는 탁월한 선교 대안입니다. (총신대학교 김성욱 교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짐을 강조하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건강한 교회가 세워져 가는 것은 매우 성경적인 일입니다. (고신대학교 신경규 교수)

▶급변하는 시대를 리드하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교재는 신학적 균형을 갖춘 훌륭한 작품입니다. (백석대학교 임헌만 교수)

▶두날개를 적용하면서 성도들에게 잠재되어 있는 힘이 놀랍게 발휘되었고 교회가 정말 아름답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예수사랑교회 김진하목사)

▶두날개를 적용후 교회의 변화와 성장은 물론이고 강력한 일꾼들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목포영락교회 송귀옥목사)

▶두날개를 통해 지역과 민족과 열방을 품고 달려가는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현교회 최창훈목사)

▶교회만 왔다 돌아가는 손님 같은 신앙에서 두날개를 통해 건강한 성도, 탁월한 일꾼으로 세워지는 보람된 목회를 하고 있습니다. (광은교회 김한배목사)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탁월한 점은 전도부터 양육과 훈련, 그리고 평신도로 하여금 재생산 일꾼이 되게 하는 통합적 목회 프로세스라는 점입니다. (동안교회 김형준목사)

▶두날개는 쇠퇴하는 한국 교회에 확실한 대안을 제시하고 다음 세대를 살리는 소망이며 희망입니다. (평택순복음교회 강헌식목사)

▶두날개 적용 후 교회의 변화와 성장은 물론이고 강력한 일꾼들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두날개는 탁월한 목회 프로세스입니다. (새암교회 김병식 목사)

▶두날개를 적용한 후부터 후회없는 삶을 살았다고 자부합니다. 지금 저희 교회는 두날개를 통해 많은 일꾼과 선교사들이 배출되고 있습니다. (경산대명교회 신흥우목사)

▶두날개를 만나 목회자와 교회가 놀랍게 건강해졌습니다. 주일출석이 500%이상 성장했고 매주일 새가족 등록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산돌교회 김현동목사)

▶뿌리가 약한 한인교회 상황에서 두날개를 적용한 후 성도들의 건강한 체질 개선과 출석성도 300%이상의 성장을 이뤘습니다. (중국 광저우한인교회 김동석목사)

▶두날개를 통해 1천명 넘는 교회로 성장하고 아름다운 성전도 건축했습니다. 특히 양육으로 변화된 차세대들로 전 성도가 도전받고 힘차게 달려가고 있습니다. (울산하늘빛교회 서동오목사)

▶두날개를 통해 앞으로의 사역이 명확하게 그려졌고, 선교지에서 현지인을 양육훈련하여 탁월한 재생산사역자로 세우리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타지키스탄 조남희 선교사)

▶성도들을 주님의 좋은 일꾼으로 양육해야만 진정한 교회의 변화와 성장이 이루어 질 수 있음을 두날개 사역을 통해 깨닫게 되었습니다. (일본 미도리노그리스도교회 니시무라 목사)

▶하나님 나라 가치관으로 변해야 함을 깨달았고 두날개로 전 세계에서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확신합니다. (대만 중산장로교회 엽계상목사)

▶두날개를 통해 복음의 절대능력과 제자 삼는 비전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건강한 교회 성도들의 모습을 직접 보면서 큰 도전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이스라엘 유하스 목사)

– 지면 관계상 더 많은 소감을 싣지 못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

 

 

< 일정 Time Table >

★풍성한교회 직접참석으로 예정했던 컨퍼런스는 지속적인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실황중계로 진행됩니다.

★일시: 1.17월, 18화, 19수 오후7:30~오후10시

시간 1.17(월) 1.18(화) 1.19(수)
7:30 찬양과 경배 찬양과 경배 찬양과 경배
8:00 특별순서 특별순서 특별순서
8:30 주제말씀 1 주제말씀2 주제말씀3
9:30 은혜의 강가로 은혜의 강가로 은혜의 강가로

 

< 참석방법 >

① 등록한 교회에서 온라인 실황중계 참여

② 교회에 모일 수 없을 경우엔 개인적으로 온라인 실황중계 참여

 

< 기도제목 >

강사를 위해

주강사이신 김성곤 목사님에게 말씀의 권세와 능력을 갑절로 부어 주시고, 폭포수와 같은 은혜가 넘치게 하소서.

 

컨퍼런스를 위해

1) 찬양, 공연, 영상 등 모든 순서가 은혜롭게 잘 진행되게 하시고 컨퍼런스에 필요한 모든 것을 차고 넘치도록 채워주소서.

2) 컨퍼런스를 통해 한국과 세계 교회가 두 날개로 날아오르는 건강한 교회가 되게 하소서.

3) 모든 참가자들과 교회를 코로나19로부터 지켜 주소서.

 

< 등록안내 >

*등록: 12.1(화)~12.30(수) 인터넷 신청, 입금후 등록완료

– 인터넷에 등록 정보만 입력하고 입금하지 않으면, 등록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어 취소됩니다.

– 컨퍼런스 가이드북 제공

 

등록비

2만원

 

입금계좌

신한 100-032-806171 (사)두날개선교회

우체국 600825-01-001838 (사)두날개선교회

 

할인규정

1) 한국인 선교사 50%할인 (해외사역 또는 안식년중인 분, 선교사 파송장을 e-mail 또는 팩스로 사전 제출)

2) 지역장 부부, 고문 부부, 자문 부부, 두날개교수회 회원 부부 전액무료

3) 지역임원(총무, 협동총무, 서기, 회계) 부부 50% 할인

4) 총신대 두날개동아리 회원 전액무료

5) 예장 합동 서평양노회 소속교회 담임목회자 부부 50% 할인

환불규정: 공연법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정합니다.

행사 10일전까지 환불요청시, 전액 환불

행사 7일전까지 환불요청시, 10% 공제후 환불

행사 3일전까지 환불요청시, 20% 공제후 환불

행사 1일전까지 환불요청시, 30% 공제후 환불

행사 당일부터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환불신청은 등록문의게시판에 환불요청 글을 올려주셔야 환불신청이 됩니다. 전화로 환불신청 불가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환불 입금은 3~5일정도 소요됨

 

< 유의사항 >

참가교회(참석자)는 유튜브 영상 상영과 줌미팅을 준비합니다.

유튜브 영상 링크는 컨퍼런스 당일 본부가 제공합니다.

성도들은 코로나 안전 수칙을 지키며 2022 두날개국제컨퍼런스에 참석합니다.

 

 

< 컨퍼런스 찬양 리스트 >

 

★월
#7:30-8:00(30’)
1.은혜로다 A
2.만세 반석 A
3.찬양하세 A
4.찬양해 할렐루야(Raise a hallelujah) C
5.예수 나의 참 소망(Living Hope) A

(은혜의 강 9:30-10:00)
1.은혜A
2.샘물과 같은 보혈은 A-Bb
★화
#7:30-8:00(30’)
1.찬양해 할렐루야(Raise a hallelujah) C
2.Noting is impossible A
3.전능하신 하나님(with me) A
4.푯대를 향하여 A

(은혜의 강 9:30-10:00)
1.주는 존귀하신 분 A
2.위대하신 주 A-Bb
3.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F-G
★수
#7:30-8:00(30’)
1.찬양해 할렐루야(Raise a hallelujah) C
2.나는 주의 친구 D
3.SingSingSing D
4.나의 기도하는 것보다 A
5.푯대를 향하여 A

(은혜의 강 9:30-10:00)
1.꽃들도 G
2.송축해 내영혼 G

 

<공지> 교회별로 담당자를 통해 신청하고 담당자가 없을 경우 개인 신청합니다.

 

컨퍼런스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