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6기 제자학교 집중훈련 REVIEW

기간: 2019. 6.10(월)~13(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190615-제자학교 섬네일
사진보러 가기

 

ㅁ 소감보기

집중훈련에 참가할수록 더욱 선명하게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알게 되고 붙들 수 있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강의 가운데 강력한 메시지와 풍성한 경험담은 홀로 목회 여정을 걷고 있는 제겐 큰 위로와 소망, 그리고 용기로 다가왔습니다. 아직은 모든 것이 너무 서툴고 부족하지만 계속 배우며 잘 달려가겠습니다. (대구 제자로교회 박장목사)

 

전통의 장벽에 부딪혀 고전분투하고 있는 교회들도 새롭게 변화되고 성장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가족과 장결가족에 대한 주님의 마음이 제 마음 가득하게 부어졌습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회복되고 배운 대로 열심히 실천하겠습니다. (마산 삼일교회 정상률목사)

 

주님이 기뻐하시는 건강한 교회를 세우기 위해 성도들을 주님의 일꾼으로 훈련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도전 받습니다. 학생시절 제자훈련이 다시 생각나게 하시어 이 귀한 사역을 통해 성도들을 전도 제자를 세우는 비전을 품게 되었습니다. (청주 덕암교회 이상백목사)

 

사역의 비전을 더 확실히 보았습니다. 이 놀라운 비전을 이루어 가는데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하나님께서 전적으로 역사하실 것이라 기대되어 집니다. 하나님의 능력과 인도하심을 더욱 간절히 간구하겠습니다. (서울 새가나안동포교회 김성목사)

 

주님께서 주시는 더 깊은 은혜와 감동이 있었습니다. 목회 현장에서 묶여서 잘 풀리지 않던 뭔가가 이번 집중훈련 가운데 하나님의 역사하심으로 완전히 풀려지는 놀라운 은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찬양과 기도 가운데 부어주시는 성령님의 임재에 한없이 행복했습니다. (인천 엘림축복교회 한미숙목사)

 

그동안 적용해오면서 놓치고 있던 부분을 점검하고 재확인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목회자인 제가 먼저 제자의 삶으로 본을 보이며 살아가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함을 다시금 깨닫고 목회 현장에 잘 실천하며 달려가리라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하나님의 일을 감당할 수 있는 지혜와 능력을 더욱 말씀과 기도로 구할 것을 다짐하게 되었고, 앞으로 힘차게 달려나갈 새 힘을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공급받게 되었습니다.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가치와 중요성을 더욱 절감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인도 델리두날개교회 유재민선교사)

 

남은 인생을 두날개로 올인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먼저 충성한 일꾼이 되어야 한다는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세대가 일어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하며, 지속적으로 기도하며 섬기며 나아가겠습니다. (중국 Q교회 X목사)

 

사역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시대에 맞게 교회의 사역 또한 변화되어야 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간마다 강의와 여러 사례 간증들이 큰 도전이 되었고, 은혜와 영감이 충만했습니다. (대만 시라야교회 웬종신목사)

 

하나님의 은혜에 가슴이 벅차 매번 기대와 감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실로 영적 성장에는 지름길이 있음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저 영혼구원의 열정과 간절함으로 애타던 저에게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제 기도의 구체적인 응답입니다. (일본 후쿠시마벧엘교회 김기순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