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사진보기

190602-2019두날개북방아웃리치-섬네일

2019 두날개 북방아웃리치 사진보기

 

 

 

ㅁ 소감문

그분의 계획 속에 우리가 믿고 순종 하면 열매를 맺는다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아웃리치에서 연합 선교에 대한 탁월함을 다시 한 번 실감하게 저 또한 함께 연합하기 위해 이 마음을 계속 이어갈 것입니다. (광주 성암교회 나성주 집사)

 

북방선교의 중요성을 눈으로 보고 느끼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나부터 열심히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사모하겠습니다. 열심히 훈련되어 열매들을 맺으며 함께 연합하여 선교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풍성한교회 김유미 청년)

 

일상의 삶과 하나님과 교회를 섬김 사이에서 육적으로 영적으로 지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아웃리치를 통하여 저에게 주신 사명을 깨닫게 해주심을 통해 하나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지는 날을 바라보고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영적인 힘을 얻었습니다. (일산 한사랑교회 전현옥 성도)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 느껴져서 그들을 위해 애끓는 심정으로 기도할 수 있었으며 구체적인 기도제목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제 사역의 현장에 돌아가서 내게 맡겨주신 하루 하루의 삶에 최선을 다하며 죽기 살기로 순종하는 것이 내게 주어진 몫이며 그렇게 그날을 위한 준비하며 살기로 다짐 했습니다. (목포 유달교회 김지은 청년)

 

세계 선교역사를 이끌어 가시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게 되었고 역사를 바라보는 시각이 넓어졌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를 보며 북방이 얼마나 갈급한 땅인지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고, 하나님이 정말 사랑하시는 민족임을 느꼈습니다. (수원 임마누엘교회 강현경 청년)

 

이번 아웃리치를 통해 기대한 것보다 훨씬 더 크게 하나님께서 은혜를 부어 주셨습니다. 북한선교에 대한 관심이 있지만 아는 지식이 없어 그냥 막연하게 기도했었는데 아웃리치를 통해 구체적으로 어떻게 기도를 해야 하는지 알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풍성한교회 하연재 청년)

 

아웃리치를 통하여 하나님의 때가 가까이 왔음을 알수 있었고, 교회의 결론도 선교이지만 내 인생의 결론도 선교임을 깨달았으며 부르심에 대한 확신을 견고히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연합선교를 얼마나 기뻐하시는지 선교의 현장에서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게 되어 감사합니다. (목포 유달교회 최종열 전도사)

 

북한 땅과 북한 사람들에 대한 나의 시각과 생각을 바꾸셔서 왜 북방의 선교가 필요하고 기도가 필요한지 분명히 깨닫게 하셨습니다. 이제 나의 삶의 목적이 선교와 복음 전파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일산 한사랑교회 강인경 집사)

 

북방 아웃리치를 통해 저의 삶의 방향을 재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난 사람으로서 저와 우리 모두의 부르심의 종착점은 북한 선교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북방선교에 대한 이해가 훨씬 깊어졌고 하나님께서 저를 선교의 역사에 사용하기 원하신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용인 새암 조은혜 청년)

 

북방 아웃리치를 오래 전부터 사모하고 기대하며 기도로 준비했습니다. 배운 그대로만 하면 열매가 맺히는 것을 보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은 제한이 없고 놀랍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북방선교를 하나님께서 하실 것이라는 확신을 주셨습니다. (풍성한교회 유지선 간사)

 

북한을 바라보며 드리는 예배를 통해 감동과 마음에 먹먹함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북한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여러 방법으로 위험을 무릎 쓰고 사역하시는 선교사님의 말씀을 통해 비장함도 느꼈습니다. 우리는 믿음으로 순종하기만 하면 하나님께서 일 하신다는 것을 확인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목포 유달교회 박양순 집사)

 

다음 세대들을 격려하고 보내는 선교사로 살아가는 것과, 앞장서서 깃발을 들며 나가는 선교사로 일하겠습니다. 함께한 연합선교의 여정이 너무 은혜요 기쁨입니다. 최전선에 계시는 선교사님들과 두날개 연합선교를 위해 늘 기도하겠습니다. (일산 한사랑교회 육복란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