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6기 정착 양육 집중훈련 REVIEW

기간: 2019. 4. 8(월)~11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190413-제6기정착양육집중훈련
사진보러 가기

 

ㅁ 소감보기

집중훈련을 받으면서 마음의 평안과 새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심신이 회복되었고 기도응답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목회자인 제 자신이 가장 먼저 변해야 함을 깊이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울산 신일침례교회 손용암목사)

 

영적 성장의 지름길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주님 기뻐하시는 하나님 나라 일꾼을 세우는 사역에 집중하기로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복음의 절대능력과 아비의 심정으로 영혼을 세우고 나의 지식과 경험을 내려놓고 주님 주신 지혜와 능력으로 사역하겠습니다. (청주 덕암교회 이상백목사)

 

회복과 회개의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돌아가서 성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주위의 시선과 반응에 자유하고 성령님께 제 삶과 사역을 온전히 모두 맡기며 오직 사명을 향해 달려가겠습니다. (서울 주님의교회 전정삼목사)

 

회복캠프를 통해 굳어져 있던 마음이 치유되고 회복되었습니다. 또한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목회의 해답을 찾게 되었습니다. (울산 은광교회 김현태목사)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 사랑하며 섬길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성도들을 아비의 심정으로 돌보고 양육하리라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주의 사랑으로 영혼을 섬기고 일꾼으로 세우는 참된 목회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청주 행복한교회 배호영목사)

 

큰 도전과 감동과 은혜를 경험한 집중훈련이었습니다. 더욱 선명한 제자 삼는 비전과 사역의 방법을 배우게 되어 감사합니다. 말씀과 성령의 능력에 의지하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가진 목회자가 되길 기도하며 소원합니다. (대구 사랑과기쁨의교회 최종길목사)

 

치유와 회복의 역사를 경험하고 양육의 기쁨을 알게 하신 주님께 영광 드립니다. 양육과 행복모임을 위해 더욱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순종하려고 합니다. (서울 큰빛교회 김동욱목사)

 

새가족을 교회에 정착시키는 섬김이 사역을 가장 실질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명확하게 답을 얻어 갑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하나님이 주시는 참 자유와 온전한 사랑이 얼마나 위대한지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 S교회 L목사)

 

성령의 임재하심을 느끼며 내 영이 새롭게 회복되었습니다. 소그룹 나눔을 하면서도 회복의 은혜를 충만히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두날개를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립니다. (일본 신마츠도리바이벌교회 기요사와사치에목사)

 

회복캠프를 통해 하나님의 격려와 위로와 용서의 은혜를 깊이 누렸습니다. 양육자의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해주심에도 감사드립니다. 맡은 사명 끝까지 잘 감당할 수 있게끔 나를 새롭게 변화시키고 새 힘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대만 신타이장로교회 장순지에전도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