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2019 두날개 겨울 필리핀 아웃리치 1

2019 두날개 겨울 필리핀 아웃리치 2

2019 두날개 겨울 필리핀 아웃리치 3

2019 두날개 겨울 필리핀 아웃리치 4

2019 두날개 겨울 필리핀 아웃리치 5

2019 두날개 겨울 필리핀 아웃리치 6

2019 두날개 겨울 필리핀 아웃리치 7

 

ㅁ 소감문

▶ 나를 향하신 하나님의 한없는 십자가의 사랑을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이 함께 하신다는 확신을 주셨습니다. 말씀과 찬양과 복음 전도를 통해 참된 기쁨을 확실히 얻어 갑니다. 아웃리치는 정말 6일간의 기적입니다. (울산 은광교회 정영만 장로)

▶ 연합선교를 통해 모두가 한마음으로 복음을 전할 때 기쁨이 두 배가 되었습니다. 아웃리치를 준비하는 과정 속에 모든 것이 예비되어 있었고, 함께하시는 주님을 매일 만났습니다. (고양 일산한사랑교회 이남주 집사)

▶ 하나님은 실제로 일하신다는 것을 아웃리치를 통해 확실하게 느꼈습니다. 여러 교회 분들과 한 팀이 되어 선교할 때 따뜻하게 챙겨 주시고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전주 돌단교회 김하령 학생)

▶ 복음을 선포할 때 피곤했던 육체가 점차 회복되고 분산되었던 마음과 시선을 주님께 집중하게 해 주셨습니다. 잃어버린 영혼을 향한 아버지의 긍휼과 사랑을 체험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광주 성암교회 김은영 집사)

▶ 연합이 얼마나 중요한 지 깨달았으며, 전도가 삶이 되어야한다는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목사님과 주변 분들의 권유로 처음 참여하게 됐지만 저에게는 정말 잊을 수 없는 최고의 시간들이었습니다. (경산 올리브교회 서영하 권사)

▶ 함께 전도했던 선교사님들의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였습니다. (서울 공항교회 제성진 어린이)

▶ 이번 아웃리치를 통해 하나님께서 저희 가족을 복음의 능력으로 회복시키셨고 선교의 기쁨을 충만히 누리게 하셨고 연합선교의 행복함을 느끼게 하셨습니다. (울산 하늘빛교회 조희정 전도사)

▶ 함께 전도하고 함께 찬양하고 함께 교제하면서 정말 연합선교의 즐거움과 기쁨을 한없이 누렸습니다. (부산 풍성한교회 백성민 청년)

▶ 선교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막연함을 가지고 처음 참석했던 아웃리치지만 왜 아웃리치가 필요한지, 교회가 선교를 해야 하는 그 이유를 확실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수지 동원교회 서은규 부목사)

▶ 나의 한계점을 뛰어 넘지 못하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는 아웃리치로 인도하셨습니다.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로 훈련받아 주님의 제자와 사명자로 살아가며 복음 전하는 것이야말로 가장 가치 있는 것임을 확신하게 해주셨습니다. (부천 예일교회 김영일 집사)

▶ 세계비전의 꿈을 다시금 품게 하시고 필리핀 땅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계획을 보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연합선교를 통해 필리핀 땅의 영혼들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을 가슴에 품게 하심도 감사드립니다. (문경 점촌남부교회 서순필 사모)

▶ 나의 본업은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십자가의 전달자라는 사실을 가슴 깊이 새겼습니다. 예수님만이 나의 자랑임을 알게 되어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사랑을 주러 왔다가 너무 큰 사랑을 받고 돌아갑니다. (수원 임마누엘교회 오은미 간사)

▶ 연합하여 선교하며 전도할 때에 큰 은혜를 누렸고, 전도했던 아이들이 행복모임에 오고 초청집회에도 오는 하나님의 놀라우신 역사를 보게 하셨습니다. (용인 새암교회 최하람 청년)

▶ 하나님을 확실히 알게 되는 아웃리치였고, 전도가 너무나 큰 축복이라는 것도 정말 확실히 느꼈습니다. (영천 금호중앙교회 이현동 학생)

▶ 잊지 못할 추억입니다. 증인된 삶의 원동력이 되는 아웃리치였습니다. (목포 성현교회 김주나 청년)

▶ 아웃리치를 통해 복음전파에 대한 담대함이 더욱 생겼으며 그 담대함으로 매일 어디를 가던지 복음을 전할 용기를 얻었습니다. (인천 산소망교회 김정웅 전도사)

▶ 오면 올수록 더욱 풍성해지는 아웃리치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사랑, 관심 그리고 응원에 힘입어 더 훈련받아 하나님의 열정을 닮아가고 따라가는 주의 자녀 되겠습니다. (광주 드림교회 나병수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