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두날개 세계비전제자대학1학기 집중훈련 REVIEW

//2018 두날개 세계비전제자대학1학기 집중훈련 REVIEW

2018 두날개 세계비전제자대학1학기 집중훈련 REVIEW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5기 세계비전제자대학 1학기 집중훈련

기간: 9. 3(월)~6(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180908-photo

사진바로가기

 

ㅁ 소감문

목회를 하며 낙심도 찾아오고 방향성과 길이 보이지 않아 절망하고 있을 때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목회와 사역에 대한 분명하고도 세밀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성도들을 일꾼으로 또 셀리더로 세워야 함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받은 은혜를 교회에 잘 적용하여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일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새가나안동포교회 김성목사)

 

성령의 큰 역사를 경험하고,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교회에 잘 적용할 수 있는 탁월한 사역의 방안을 깨달을 수 있는 집중훈련이었습니다. 전도소그룹에 대한 비전과 리더를 어떻게 세워야 하는지 지혜를 받았습니다. (인천 엘림축복교회 한미숙목사)

 

교회의 본질과 비전을 확신하게 되었고, 양육훈련을 위해 더 기도해야 함을 깨닫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미처 알지 못했던 나의 교만한 마음과 연약함을 깨닫게 하시고 만져주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있었습니다. 다시 열정으로 달려갈 힘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인천 동신교회 진광수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다시 한 번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깊이 배우게 되었고, 셀가족모임과 행복모임에 대한 비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재생산 사역자로의 부르심과 선명한 사명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대구 소망교회 박장목사)

 

제자를 세우는 것이 최고의 비전이며, 부르심을 받은 것이 최고의 기쁨임을 깨닫게 해준 집중훈련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감당할 수 없음을, 결국은 생명을 건 헌신과 섬김으로만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목회자가 먼저 변화되어 더 많은 제자와 일꾼을 세울 수 있기를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영천시 금호중앙교회 김수응목사)

 

복음과 영혼구원과 선교에 대한 열정이 회복되었습니다.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훈련을 받으면서 목회의 핵심과 교회의 구체적인 비전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많은 은혜와 위로와 도전과 확신을 얻고 돌아갑니다. (러시아 소망교회 조환희선교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재생산 사역자가 되기 위해선 철저한 대가지불을 해야 함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충성된 사람에게는 불가능한 사역도 성령의 능력으로 감당케 해주심을 알게 해주셨습니다. 열매가 더디 열린다고 하여 낙심치 않고 끝까지 인내할 때 결국 열매 맺게 하실 것을 확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중국 S교회 K목사)

 

부르심에 대한 확신과 감사와 감격하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주님 다시 오실 날이 임박한 가운데 거룩한 부담감을 가지고 제자양육으로 리더를 세우고 행복모임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힘쓰기를 소원합니다. (태국 사판르앙교회 최진호선교사)

 

두날개는 제자를 세우는 것 이상의 사역자를 세우는 것이라는 점을 깨달았으며, 이를 위해 더욱 인내해야 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무장하지 않고서는 리더십의 제 역량을 발휘할 수 없다는 것도 깨달았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주님의 사랑과 관심과 섬김으로 세워가길 원합니다. (일본 동경희망교회 니시다이쿠오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셀리더에 대한 자질과 셀의 역할과 목적을 마음에 새기며 내가 먼저 본을 보이며 예수님의 섬김의 자세를 본받아 사랑을 실천하는 리더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집중훈련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대만 활석장로교회 린징시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

9월 8th,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