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두날개 정착양육 집중훈련 REVIEW

//2018 두날개 정착양육 집중훈련 REVIEW

2018 두날개 정착양육 집중훈련 REVIEW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5기 정착양육  집중훈련

기간: 2018. 4.2(월)~5(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준비중

ㅁ 소감문

기간: 2018. 4. 2(월)~5(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응어리져있던 굳은 마음을 치유하시고 회복케 해주셨습니다. 계속해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충분히 얻었으며, 건강한 교회를 세우기 위한 답을 찾게 되어 감사합니다. (인천 새소망교회 김철수목사)

 

매 강의마다 은혜의 시간으로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제 자신이 가장 먼저 변해야 함을 깊이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두날개 사역에 대한 하나님의 지속적인 인도하심 받기를 기도합니다. (부산 개금교회 김명진목사)

 

양육은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심장으로 사랑하며 섬기는 것임을 알게 해주시고, 성도들을 부모의 마음으로 돌보고 양육하고 축복해야 함을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더욱 부어주실 것을 기도하며 그 사랑으로 영혼을 섬기는 참된 목회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청주 드림교회 민병훈목사)

 

내 스스로 양육되어져 가는 모습을 보면서 은혜와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집중훈련을 통해 회복과 치유의 역사가 계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양육과 행복모임을 위해 더욱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순종하려고 합니다. (논산 상월교회 김정무목사)

 

주님이 기뻐하시는 하나님 나라 세우는 일과 일꾼 세우는 사역을 이번 집중훈련이 그 출발점 되게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복음의 절대능력과 아비의 심정으로 영혼을 세우고 내 힘과 경험들을 내려놓고 주님 주신 힘과 지혜와 능력으로 사역하기를 결단하였습니다. (화성 월드비전교회 이종석목사)

 

양육자의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가족을 교회에 정착시키는 섬김이 사역을 가장 실질적이면서도 아름답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명확하게 답을 얻어갑니다. (경산 올리브교회 박종범목사)

 

하나님이 주시는 참 자유와 온전한 사랑이 얼마나 위대하시고 크시며 영원하신지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제자 삼는 비전의 지속성을 다시금 깨닫는 진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맡은 사명 끝까지 잘 감당할 수 있게끔 나를 새롭게 변화시키고 새 힘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대구 소망교회 박장목사)

 

양육은 결국 관심과 사랑임을 깨닫게 해주시고 지난날 사랑 없이 교육하려고만 했던 제 모습을 돌아보게 하셨습니다. 지식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전도 제자로, 자녀로 양육하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가진 목회자가 되길 기도하며 소원합니다. (중국 S교회 K목사)

 

회복캠프에서 성령의 임재하심을 느끼며 나의 영이 새롭게 회복되었음을 깨달았습니다. 다른 일본 사역자들과 소그룹나눔을 하면서도 회복와 치유를 경험케 해 주셔서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일본 신마츠도리바이벌교회 기요사와사치에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내면 회복케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특히 회복캠프를 통해 하나님의 격려와 위로와 용서의 은혜를 깊이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기도로 맡겨주신 사역에 최선을 다할 것을 결단합니다. (대만 타이난활석교회 린징이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

4월 7th,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