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5기 전도 집중훈련

기간: 2018. 3. 5(월)~8(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후기영상

 

ㅁ 사진보기 (바로가기 클릭)

180407-1

 

ㅁ 소감

복음에 대한 감격과 열정을 품고 성령의 능력을 더욱 의지해야 함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행복모임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가지게 해주셨습니다. 행복모임으로 지역을 복음화 시키는 수많은 간증들로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포항 효자제일교회 정성주목사)

 

큰 은혜와 도전이 되었습니다. 함께 참석한 성도들과도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같은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울산 은광교회 김현태목사)

 

믿음으로 전심전력 하는 자에게 하나님은 도우시며 함께하시고 응답하시는 분이심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행복모임에 대한 확신과 탁월한 전략을 주시고 무엇보다도 복음의 능력에 대한 더 큰 깨달음을 주셨습니다. (제천 금성교회 김정훈목사)

 

행복모임을 통해 영혼구원을 이루는 것이 하나님께서 기뻐하신다는 것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탁월한 축복의 통로가 될 거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행복모임은 지속하면 할수록 반드시 열매를 맺게 해주신다는 것에 깊은 도전와 격려를 받았습니다. (경산 올리브교회 박종범목사)

 

마치 잘 훈련된 군인이 되기 위한 훈련병의 훈련 기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더욱 사모하게 하시고 말씀과 기도 밖에 없다는 것과 더욱 더 힘써 전도해야 되겠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는 좋은 병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논산 상월성결교회 김정무목사)

 

이번 전도 집중훈련을 통해 두날개 사역이 몸과 마음 깊이 새겨지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복음의 능력을 다시 한 번 깨닫고 새롭게 변화되어 비전을 다시 붙잡고 달려갈 수 있는 힘을 회복케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인천 산소망교회 김철수목사)

 

행복모임을 통한 영혼구원의 열정을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이 시대의 전도 대안이 행복모임이라는 것을 확신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람을 살리고 일꾼을 세우고 교회를 든든히 세우고 하나님 나라를 세우는 일에 끝까지 함께 달려가겠습니다. (중국 연길사랑의교회 김상철목사)

 

복음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게 하시고, 영혼을 향한 가슴 뛰는 열정을 회복시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먼저 복음의 절대능력을 누리고 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함께 참석한 동역자들과 다시금 주를 향한 헌신을 결단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캐나다 동산교회 장천득선교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두날개를 더욱 교회에 잘 적용 시키며, 행복모임을 어떻게 인도해야 되는지 보다 더 잘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일꾼을 세우는 구체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일본 쇼와바시그리스도교회 곤도우세이지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