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6. 10. 24(월)~27(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교회 안에 도고기도팀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선교사라는 말씀에도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믿고 성령을 선물로 받은 자들은 모두가 선교에 동참해야 한다는 말씀, 큰 은혜가 되었고 결단하게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포천 빛과생수교회 기현도 목사)

ㅁ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잃어버렸던 선교에 대한 거룩한 열정을 다시 회복하게 되었고, 두날개 아웃리치와 단기선교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과 계획을 갖게 되었습니다. 매번 집중훈련을 참석할 때마다 ‘두날개의 가치’에 대해 깊이 알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아산 아가페교회 김원 목사)

ㅁ 목회의 진정한 비전과 영적 가치를 확실하게 세울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일꾼을 내 어깨 위에 세우는 일에 생명 걸어야 함을 결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측량할 수 없는 하나님의 은혜와 함께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양주 큰사랑교회 최희경 목사)

ㅁ 다시 한번 제자 삼는 세계비전의 위임명령을 가슴 깊이 각인해 주셨습니다. 나와 함께 달려갈 예수님의 좋은 병사로 성도들을 세울 수 있는 탁월한 프로세스를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마지막 단계까지 수고해주신 김성곤 목사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부천 푸른나무교회 김정석 목사)

ㅁ 아무나 올 수 없는 집중훈련에 참석하게 하시고, 목회와 사역의 본질인 제자 삼는 세계비전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돌아가서 목회의 현장에서 죽도록 충성하는 제자가 되길 소원하며, 세계비전을 가슴에 품고 재생산사역자의 사명을 끝까지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안성시 늘기쁜교회 김강호 목사)

ㅁ 지역전도를 넘어 세계선교로 그 영역을 확장시켜나가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과정과 결론에 정말 가슴 벅찬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 나라를 위해 평생을 아낌없이 드리고 싶은 마음과 확실한 대안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섬겨주신 모든 풍성한교회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구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 목사)

ㅁ 목회자인 저부터 세계비전에 사로 잡히고 성도들에게 비전과 사명 중심의 신앙생활이 되도록 두날개로 양육하고 훈련할 것입니다. 이번 집중훈련은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발견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목회와 사역의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만 기독득승교회 장천일 목사)

ㅁ 집중훈련을 계속 받으면서 머리로 이해한 것이 행동으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김성곤 목사님의 진심과 열정이 담긴 강의에 더 큰 믿음을 얻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역사하고 계심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호우라이그리스도교회 사토우 리츠코 목사)

ㅁ 세계복음화를 위한 위대한 행열에 동참할 수 있어서 감격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중국의 두날개 네트워크 교회들 함께 땅끝까지 복음 전하는 위대한 비전을 이루는 꿈을 꾸며 달려가겠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두날개를 통해 하실 것을 확신합니다. (중국 진성교회 하가충 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