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기간: 2016. 9. 5(월)~8(목)        

ㅁ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ㅇ 단계를 거듭할수록 더욱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새롭습니다. 하나님의 부르심과 사랑과 은혜를 확신하게 되었고, 무엇보다도 하나님께서 리더로 부르신 부르심이 얼마나 축복인지를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인내함으로 한 사람, 한 사람을 세우는 사역에 더욱 힘쓰며 달려갈 것을 소망합니다. (포천시 빛과생수교회 기현도목사)

ㅇ 잃어 버렸던 구령의 열정을 회복시켜 주시고, 하나님이 인내하는 자와 함께 하시며 반드시 승리케 하심을 확신하게 된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훈련’이 주는 새롭고 소중한 체험들로 목회자인 제 자신부터 충만하게 됨에 정말 감사합니다. (충남 아산아가페교회 김원목사)

ㅇ 한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간절한 마음을 더욱 깊이 이해하게 되고, 복음의 절대 능력을 체험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 하나님께서 각 사람을 세우는 것에 집중함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제자가 되고 제자를 삼는 비전을 향해 열심히 달려 가겠습니다. (경기도 광주 소망교회 김덕일목사)

ㅇ 사역에 열매 없음의 원인을 발견케 하셨으며, 제자가 되어 제자 삼는 것의 실질적인 가르침을 얻었습니다. 이제부터 나와 하나님과의 관계를 최우선 하고 제가 먼저 성령 충만한 제자가 되는 것에 더욱 집중할 것을 다짐합니다. (화성 생명샘교회 이정태목사)

ㅇ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건강한 교회를 세움에 있어서 교회 본질 회복운동의 핵심임을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다시 한 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하나님이 주신 목회의 비전을 확신케 되었으며, 목회 사역에 대한 담대함을 갖게 되었습니다. (해남 우수영교회 김병기목사)

ㅇ 사명자로서의 부르심에 대한 확신과 그 부르심에 감사와 감격하는 은혜의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매 단계 때마다 나의 연약함을 깨닫게 해주시고 고쳐주시며, 내 가치관의 변화를 촉구하시는 성령님의 조명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대만 타이베이생명나무교회 한은정선교사)

ㅇ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새롭습니다. 특히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셀리더에 대한 자질과 셀의 역할과 목적을 마음에 새기며 내가 먼저 본을 보이며 예수님의 섬김의 자세를 본받아 사랑을 실천하는 리더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쇼와바시그리스도교회 곤도우세이지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