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6. 7. 11(월)~14(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 “우리를 잃어버리지 말라”라고 외치는 다음 세대의 부르짖음을 들었습니다. 한 세대를 잃어버리는 것은 결국 다음 세대의 교회를 잃어버리는 것과 같다는 것을 깨달아 열악한 환경과 사회 속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을 복음과 말씀으로 잘 양육할 것을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귀한 프로세스를 선물로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 드립니다. (충남 논산성결교회 김영호목사)
▶ 차세대 사역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알게 하시고 아이들을 양육하기 위해 나 자신부터 좋은 교사가 되어야함을 알아 더 기도하며 사랑으로 교육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또한 세계비전을 향한 눈을 열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아이들을 양육할 때에 보다 더 큰 것을 바라볼 수 있게 하여 민족 복음화 뿐만 아니라 열방을 향한 원대한 꿈을 가질 수 있기를 소망해봅니다. (목포 진광교회 김호목사)
▶ 순수하고 뜨거운 열정의 차세대 사역자들의 강의가 그 동안 현실에 젖어 무기력하게 목회하고 있는 나를 부끄럽게 만들었습니다. 참 많은 도전과 깨달음을 얻고 다음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이 무엇인지 깨닫는 복을 받은 시간이었습니다. (서울 보린교회 김범준목사)
▶ 소망이 없는 차세대, 그래서 더 이상 방관할 수 없는 현 세태의 긴박함을 안고 차세대를 주님의 제자로 세워가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사역에 열과 성을 담아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차세대를 양육하기에 앞서 목회자인 나 자신이 그리스도 예수의 사람이 되도록, 성령에 붙들린 사람이 되도록 몸부림쳐야 함을 가슴 깊이 새기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대구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목사)
▶ 무엇이 중요하고 어디에 집중할 것인지에 대한 해답을 이번 청소년어린이사역 집중훈련을 참석하며 찾을 수 있었습니다. 양육자로서의 마음가짐과 자라나는 차세대들을 위해 어떻게 양육해야 될 것인지를 되새기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경북 점촌서부교회 정한진목사)
▶ 이번 집중훈련을 통하여 아이들도 어른 이상으로 주님의 제자가 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차세대를 양육함에 있어 아주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프로세스가 잘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았고, 일본에 돌아가서 좀 더 철저하게 배운 대로 적용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일본 호라이그리스도교회 사도우츠네오목사)
▶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한국 교회의 소망은 차세대를 세우고 양육하는 것에 있음을 깨닫게 되었고,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에서 그 가능성을 보았고, 바로 그 대안임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두나개를 통해 대만 교회의 차세대 사역에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대만 쌍계장로교회 양이펑목사)
▶ 모든 것이 초심이며 기본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 갑니다. 차세대 사역에 대한 큰 비전을 이번 청소년어린이사역 집중훈련을 통해 기도한 것 이상으로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셨고 또한 하나님께서 더 강력하게 역사하실 줄 믿습니다. (일본 생명수교회 이정수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