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6. 6. 6(월)~9(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예수그리스도의 주재권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지나간 시간들을 되짚어 보는 귀한 계기가 되었습니다. 나의 지식과 경험들로 사역했던 교만한 마음을 다 내려놓고 주님의 이끄심에 따라 말씀에 순종함으로 주님의 몸된 교회를 세우고 성도들을 사랑하리라 다짐합니다. (아산 아가페교회 김원목사)

ㅁ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가치와 중요성을 더욱 절감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교회 안에서 성도들과의 공감이 중요한 연결고리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기도로 하나님의 일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구할 것을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힘차게 달려나갈 새 힘을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공급받게 되었습니다. (거창 영신교회 정만영목사)

ㅁ 집중훈련에 참여할 때마다 매 시간 새로운 깨달음과 은혜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장결가족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주셨습니다. 그동안의 포기하고 관망했던 자세에서 벗어나 예수님의 마음으로 그들을 직접 찾아가 심방하며 회복시키며 주님의 마음으로 사랑하리라 결단합니다. (포천 빛과생수교회 기현도목사)

ㅁ 목회 사역의 그림이 더욱 선명하고 구체적으로 그려지는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제자 비전을 확립시켜 주시고 불타는 열정을 마음에 심겨 주심에 또한 감사드립니다. 다음 집중훈련이 더욱 기다려지고 기대가 됩니다. (부산 하늘소망교회 손길호목사)

ㅁ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복음, 제자, 성령, 전도에 대한 강력한 깨달음을 주시고, 뜨겁게 기도하여 세계 비전에 쓰임 받는 목회자가 되리라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귀한 말씀으로 심령을 소생케 하시고 목회의 사명과 비전을 확실히 제시해 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목포 진광교회 김호목사)

ㅁ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목회의 방향을 다시금 발견하게 되었고, 건강한 교회 건강한 성도를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인 것을 강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 새가족과 장결가족들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돌봄으로 열매 맺는 제자가 되도록 더욱 힘있게 달려갈 것입니다. (안성 늘기쁜교회 김강호목사)

ㅁ 우리 교회의 상태를 점검하고 문제점을 발견하고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목회자인 저부터 세계 비전에 사로잡히고 성도들에게 비전과 사명 중심의 신앙생활이 되도록 두날개로 양육하고 훈련할 것입니다. 이번 집중훈련은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발견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대만 기독득승교회 장천일목사)

ㅁ 두날개를 배울 수 있도록 은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먼저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성도들에게 사역의 방향을 제시하고, 제 어깨 위에 충성된 주님의 제자를 세우길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교회와 세계 교회가 두날개로 힘차게 날아오르도록 앞으로 더욱 기도하겠습니다. (중국 동관주는교회 로휘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