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6. 4. 4(월)~7(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목회자이기 때문에 아무도 체크해 줄 수 없었던 영적 생활의 기본적인 모든 분야를 다시 확인하고 점검하는 귀한 기회였습니다. 특히 성령 충만에 대한 각성과 이를 위해 지속적으로 하나님께 간구해야 할 필요성을 발견하고 기도 생활에 더욱 힘 쓸 수 있는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안산 육도교회 손승호목사)
수레바퀴의 삶의 기본이 무너지지 않고 생활이 되어야 함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날마다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체험하며 하나님 주시는 사랑으로 성도들을 사랑할 것을 깊이 다짐합니다. (전남 진도제일교회 문현성목사)
현재 교회에서 진행 중인 두날개 양육과 훈련에 필요한 많은 영감을 얻었습니다. 특히 회복캠프를 통해 하나님의 격려와 위로와 용서의 은혜를 깊이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기도로 맡겨주신 사역에 최선을 다할 것을 결단해 봅니다. (대구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목사)
말씀과 성령의 능력의 중요성을 재확인 했습니다. 또한 ‘기도의 야성을 가져라’ 는 한 말씀이 이번 집중훈련의 모든 답을 깨닫게 된 것 같습니다. 더욱 기도의 무릎을 굳건히 하여 주님 주신 사명을 붙들고 끝까지 달려 나가기를 다짐합니다. (인천 수산성결교회 구자훈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서 많은 도전과 영적 힘을 얻고 갑니다. 조금 있으면 우간다로 선교를 가게 되는데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잘 적용하여 아프리카에서도 주님의 제자들을 세움에 있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집중훈련 동안 매순간마다 성령으로 사로잡아 주시고 귀한 말씀 듣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서울 흰돌교회 박봉출목사)
하나님께서는 제가 부족해도 복음이 전해지길 원하는 어느 곳에서든 제한 받지 않고 역사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한 내가 변해야 성도가 변화되고 교회가 부흥한다는 것을 깊이 공감하며, 제 자신을 늘 하나님 앞에 드리며 더욱 하나님의 사람으로 변화될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부산 중화침례교회 김호영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저도 모르게 나의 내면 깊이 뿌리 내리고 있었던 사람들의 대한 상처와 신뢰할 수 없다고 느낀 억눌렸던 감정들이 온전히 치유되는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제를 회복케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일본 쇼와바시그리스도교회 곤도우세이지목사)
새로운 동력을 얻었습니다. 수레바퀴의 삶에 대해 새로운 도전을 받았습니다. 기도 외에는 답이 없음을 알고 더 많이 무릎 꿇는 기도의 사람 되기를 다짐합니다. 잃어버린 영혼들을 살리는 사명에 순종함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고 재생산하는 제자가 되어 하나님 나라를 위해 달려가겠습니다. (중국 감유교회 리엔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