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5. 12. 7(월)~10(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집중훈련을 마치면서 받은 은혜는 평생 잊을 수 없습니다. 꿈에도 소원 재생산 사역을 이루고자 끊임없이 순종하는 생활을 하겠습니다.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라 하나님의 좋은 병사, 경기장의 선수, 밭의 농부처럼 사역을 감당하며 세계비전을 이루는 그 날까지 달려가겠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립니다. (고흥 도화옥토교회 최숭목사)
한 사람의 준비된 리더가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다시금 가슴에 새기고 오직 주님만을 철저하게 의지하며 목회하는 주의 종이 되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역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로구나” 라는 감탄과 함께 확신을 갖게 된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대구 행복한교회 김종우목사)
이번 집중훈련까지 훈련받으면서 오래동안 사역하면서 잊어버렸던 마음을 새롭게 되찾게 되었고 다시금 도전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비전을 함께 공유하며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 같은 열매를 맺는 건강한 교회로 더욱 높이 날아오르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이 시대의 목회와 선교 대안인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선교가 교회를 하나 되게 할 수 있다“는 말씀에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저희 교회도 두날개로 평신도를 잘 훈련하여 세계 비전을 위해 헌신하는 영광스러운 주의 일꾼들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부산 감전교회 박태성목사)
재생산 사역자가 되기 위해 내가 먼저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고 제자 삼는 세계비전에 사로 잡혀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1년의 짧지 않은 과정 동안 사랑으로 수고해 주신 김성곤 목사님께 깊은 감사드리며, 풍성한교회 모든 성도와 스탭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수원 소망교회 함금주목사)
나의 부족한 부분, 연약한 부분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되었고, 앞으로의 사역의 방향성을 일깨워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선교지에서의 행복모임을 할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불어 넣어 주셔서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제자 삼는 세계비전으로 달려나가기를 소망합니다. (중국 칭다오사랑선교교회 설해원선교사)
두날개를 적용하면서부터 목회가 즐겁고 행복하게 되었고, 집중훈련을 반복해서 받으면서 머리로 이해한 것이 행동으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역사하고 계심을 더욱 확신합니다. (일본 생명수교회 이다니엘목사)
세계복음화를 위한 위대한 행열에 동참할 수 있어서 감격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8년동안 대만의 복음화가 2.8%에서 6.2%로 급상승한 가장 중요한 원인은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적용한 교회들의 부흥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대만의 두날개 네트워크 교회들 함께 세계비전을 우리는 기쁨으로 달려가겠습니다. (대만 까오슝링량교회 뤄쓰숑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