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5. 10. 26(월)~29(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나 자신의 부족함이 얼마나 큰지 깨달았습니다. 한편 리더는 하나님께서 만들어 쓰신다는 말씀에 큰 위로와 격려를 받았습니다. 부르심에 순종하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이루시며 그리스도를 간증하는 삶을 날마다 살게 됨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경북 동산교회 김광철목사)

세계비전제자대학 1학기 집중훈련을 통해 나를 주님의 제자로 부르시고, 제자를 세우는 리더로 세우셨음을 재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뭔가를 하려는 조급한 마음보다 오직 성령님을 전적으로 의지하고 나아가야 함을 다시금 깨달으며, 끝까지 인내하고 그리스도를 닮은 리더로 평생 달려가고자 합니다. (부산 즐거운교회 김영기목사)

하나님께서 나를 역사의 주역으로 쓰임 받게 하고자 부르신 것임을 확신합니다. 늘 와서 배우는 것은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붙들고 달려가면 하나님께서 이루신다는 것입니다. 이번 집중훈련은 어느 때보다 성령님의 임재와 역사를 경험하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서울 새로운교회 정천주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사명자로서의 부르심에 대한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세계비전을 향해 한결같이 달려갈 때 뒤돌아보지 않으며, 푯대를 향하여 앞만 달려가야 함과 힘들고 지칠 때마다 함께 하시는 주님으로 인해 끝까지 인내하리라 다짐하게 된 귀하고 복된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대만 타이베이성원교회 한은정선교사)

나를 목회자로 부르셨다는 강한 확신과 그로 인해 더 많은 일꾼들을 세워야 한다는 결단과 또한 겸손함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김성곤 목사님의 진심과 열정이 담긴 강의에 더 큰 믿음을 얻게 되었고, 하나님께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역사하고 계심을 더욱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신바시그리스도교회 창차돈목사)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탁월함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영혼 구원과 제자 삼는 비전의 소망을 제일의 가치로 삼으며 무뎌졌던 내 마음에 또 한 번 달려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얻고 갑니다. 다음 집중훈련도 기대가 됩니다. (용인 새암교회 이재선목사)

단계를 거듭할수록 더욱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새롭습니다. 특히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셀리더에 대한 자질과 셀의 역할과 목적을 마음에 새기며 내가 먼저 셀리더로서 본을 보이며 예수님의 섬김의 자세를 본받아 사랑을 실천하는 리더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일본 생명수교회 정은영선교사)

이번 집중훈련 강의를 통해 큰 도전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우리 교회에도 동일한 도전과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 또 사례발표와 간증들이 진심으로 감동이 되었고 많은 격려를 주는 귀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잘되고 있습니다. 기도하면 됩니다. (대만 까오슝링량교회 뤄팡밍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