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5. 9. 7(월)~10(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메시지가 아니라 메신저의 중요성을 다시 절감하게 되었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먼저 제자 되고 제자 삼는 두날개의 기본 철학을 확립하여 실천하고자 합니다. 몸도 마음도 은혜와 능력으로 충전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대구 북성교회 김정진 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생명 다 할 때까지 달려갈 제자 삼는 세계비전에 다시금 헌신하게 되었습니다. 열정적인 영성으로 맡겨진 사역에 온 마음을 쏟고자 합니다. 한 영혼을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 그로 하여금 또 다른 충성된 제자를 삼는, 하나님 나라의 비전에 사로잡혀 헌신하도록 제가 먼저 제자의 길을 걷겠습니다.
(대전 즐거운교회 김영기 목사)

하나님의 살아계신 증거와 역사하실 미래에 대한 큰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100% 헌신의 각오를 갖게 되었습니다. 나약했던 저의 삶과 목회를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치유 받고 회복되어 갑니다.
(울산 신일침례교회 손용암 목사)

벤츠가 나오는 시스템이라도 기름이 없다면 무용지물이듯이 복음의 능력을 나타내기 위해서 “3시간 기도”는 핵심이라는 말씀에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기도하면 됩니다!” 말로는 외쳤지만 사실상 기도하는 것이 참 많이 어려웠는데, 더 많이 기도하고 영혼을 세워가는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을 확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장흥 안양교회 홍경식 목사)

그 동안 적용하면서 미진했던 부분들이 더 명확해지고 다시 한 번 재정비 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들어 답답하던 영적인 문제들이 해결되고 치유 받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서울 광염교회 백창원 목사)

두날개를 적용하면서부터 목회가 즐겁고 행복하게 되었고, 집중훈련을 반복해서 받으면서 머리로 이해한 것이 행동으로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이번 단계를 통한 배움과 은혜를 교회 성도들과 빨리 나누고 싶습니다.
(인천 동신교회 진광수 목사)

성령이 주시는 감동과 능력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때 셀리더와 셀가족들이 하나님의 임재와 능력을 체험하게 되고, 셀마다 서로 사랑하고 상호책임지는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제자학교를 통해 세계를 향해 나가는 두날개 선교비전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반드시 열매 맺을 줄 믿습니다.
(대만 쌍계장로교회 양이펑목사)

사역을 하면서 늘 길을 잃고 헤맸습니다. 여러 곳에서 배우고 사역도 많이 해봤지만 늘 건조하고 메마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사역의 길을 새롭게 발견하였습니다. 목숨 걸고 달려갈 길을 이제라도 발견해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주님 다시 오실 그날까지 힘써 달려가겠습니다.
(일본 호라이그리스도교회 사도우 츠네오 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