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2015. 8. 17(월)~20(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많은 사람들이 한결같이 말하기를 청소년과 어린이 사역의 미래가 점점 빛을 잃어가고 쇠퇴하여 위기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시대에 확실한 대안을 들고 나온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가 한 줄기 빛이 되어 앞으로 한국 교회의 길을 밝혀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평택 순복음교회, 강헌식목사)
주일학교가 위기 속에 있는 상황에서 다음 세대를 위한 일꾼을 세우는 프로세스를 만들어 한국 교회의 다음 세대에 놀라운 대안을 주심에 정말 감사합니다. 돌아가 주일학교 부흥에 주력을 다하고저 합니다. (구미 인동교회, 김성길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이론이 아니라 말씀이 삶의 체득화 되어진, 말씀으로 승부를 거는 청소년들과 어린이들이 일어나 다음 세대를 생명 걸고 지켜나갈 놀라운 역사들이 가능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차세대에 대한 확실한 대안을 손에 쥐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대구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목사)
혼탁하고 무분별한 시대에서 교회가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이루기 위해선 체계적인 양육이 필요하다고 늘 느껴왔습니다. 청소년과 어린이들이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으로 늘 무장되게 하고 선교의 주역으로 세워감에 있어 청소년과 어린이 두날개프로세스가 가장 좋은 디딤돌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목포 성형교회, 김향환목사)
다시 한 번 본질에 집중해야 함을 확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한 명의 제자를 세우기 위해 두날개 만큼 탁월한 프로세스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시대에 대안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으며 귀한 은혜와 도전을 받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경산 대명교회, 신흥우목사)
모든 것에는 기본이 중요하듯, 두날개는 한국 교회 다음 세대를 걱정하는 목회자들에게 시원한 답을 줄 수 있는 대안이라고 확신합니다. 예수님을 닮는 제자를 세우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사역에 제가 아는 모든 목회자분들이 동참하도록 앞으로 적극 권유할 것입니다. (괌 태평양장로교회, 허영모목사)
기대하는 마음으로 집중훈련에 참석했는데 기도하고 바랐던 대로 매 강의마다 하나님께서 은혜로 채워주셨습니다. 특별히 선교를 향한 비전으로 아이들을 양육할 것에 대한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돌아가서 가르쳐주신 그대로 적용해서 세계비전을 품은 차세대, 역사의 주역으로 양육할 것을 다짐합니다. (평택 겨자씨교회, 이재광목사)
차세대 사역을 하면서 늘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서 새롭게 적용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주시고 훈련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좋고 감사를 드립니다. 귀한 말씀과 섬김으로 수고해 주신 김성곤목사님과 풍성한교회 성도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천안 직산장로교회, 최석환목사)
무엇보다 행복모임을 통해 가장 많은 도전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청소년과 어린이들을 위한 행복모임을 여는 것이 많이 어려웠는데 다시 한 번 환경의 상관없이 순종함으로 행복모임을 열어, 중국 대륙에서도 청소년과 어린이들이 두날개로 날아오를 수 있도록 기도하며 달려가겠습니다. (중국 광저우한인교회 정찬영 부목사)
청소년들을 양육하면서 이들에게 다가가기 쉽고 청소년의 입장에서서 이해할 수 있는 양육이 전실히 필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 집중훈련은 그 가려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 주었습니다. 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청소년들이 더욱 하나님을 알고, 더욱 그리스도의 분량을 향해 성장할 것이 기대가 됩니다. (목포 유달교회, 김태훈전도사)
– 지면관계상 모든 소감을 싣지 못함을 양해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