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2022.9.26.(월)-29(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사진보기
ㅁ 소감보기
이번 5단계 집중훈련을 통해 많은 은혜와 회복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를 잘 이겨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훈련받으면서 많이 회복이 되는 내 심령을 느끼면서 많이 잃어버렸구나 하는 것이 깨달아졌습니다. 이번에 파송되는 예비선교사가 오래 사모했던 방언의 은사를 받고 너무 감격해 하는 것을 보면서 도전이 되고 다시 열정과 비전이 일어나고 새 힘을 얻었습니다. 김성곤 목사님의 열정과 사랑이 넘치는 말씀에 감사합니다. 잘되고 있습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가고 싶어도 갈수 없는 선교지 상황에서도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김성곤목사님을 통해서 은혜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한국과 시차가 밤낮이 반대라서 낮에 사역하고 다시 밤중에 받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매일 밤에 말씀으로 은혜를 받을 수 있음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여러 차례 코로나 감염후 건강이 예전 같지 않아 두번째날 새벽에 강의 듣다 잠이 들어버렸는데 대표목사님이 옆에서 개인 교수하시듯 강의를 해주시는 꿈을 꾸고 나서 너무 죄송한 마음으로 깨어서 많이 회개하고 감사했습니다. 비록 더디고 부족하지만 대나무가 수년동안 뿌리를 내리듯 평생 주님이 원하시는 건강한교회 재생산의 비전을 중남미 땅에서 꼭 꽃피우고 열매맺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몸을 깎아가시며 섬겨주신 김성곤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파라과이 강승우선교사)
참 좋으신 우리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이번 집중훈련 기간동안 배풀어 주신 은혜가 너무 크고 풍성해서 감사를 절제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함께 참여했던 교회 지체들 모두 매시간 마다 김성곤 목사님을 통해 주시는 측량할 수 없는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받았음을 듣게 됩니다. 오직 건강한 교회를 세우기 위한 사명 하나로, 사랑과 열정으로 가르쳐주신 김성곤 목사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받은 은혜를 굳게 붙잡고 더욱 힘있게 달려 가겠습니다. (임마누엘교회 오종락목사)
세계비전 제자대학 1학기의 말씀은 언제나 큰 감동과 강한 도전으로 듣는 저와 참석한 성도들의 마음을 변화시켰습니다. 참석자들은 열정과 힘을 다하는 기도로 그 받은 은혜를 쏟아내어 주었고 계속되는 제자대학 2학기 훈련을 기대하며 행복모임으로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늘 사랑으로 일꾼을 빚어주시는 스승되신 목사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목사)
두날개프로세스 적용으로 발생한 저항과 일부 걱정들이 다 끝나고 기대와 소망, 구체적인 비전을 발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아울러 기도의 능력을 체험하였습니다. 2023년 컨퍼런스에 많은 교인들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교회 이종건목사)
두날개프로세스를 교회의 적용한지 벌써 1년이란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회복과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이제는 내 힘을 빼고 성령님의 능력으로 두날개프로세스를 적용하며 달려갈 것입니다. 늘 한결같이 부드러운 미소와 열정과 강력한 말씀을 통해 우리를 강력한 제자로 세우시는 스승 되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화음교회 김영근목사)
매번 새로운 은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처음 왔을 때와는 또 다른 은혜를 누렸습니다. 영적인 귀가 열리는 감동을 경험하였습니다. 행복모임에 대해 큰 은혜와 성령의 능력을 덧입기를 사모합니다. 온 힘을 다해 섬겨주신 김성곤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부천 엘드림교회 김현호목사)
셀 리더와 재생산 사역자를 세우는 두날개양육 프로세스의 탁월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온 힘을 다 쏟아서 영혼사랑에 대해서 어떻게 성령님을 의지해야하는지 구체적 가르침을 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재송제일교회 서경덕목사)
코로나 펜더믹 시대에 셀가족 모임과 전도 소그룹 행복 모임으로 교회가 더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 같은 열매로 건강한교회를 세우고, 열방을 제자삼아 세계비전을 이루는 확실한 대안임을 확신합니다. 사랑으로 섬겨주신 김성곤목사님과 풍성한교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금광교회 신용술목사)
셀리더로서 갖춰야할 것들을 바르게 생각하고 배우는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훈련중 갑자기 몸이 안좋아졌는데 김성곤 목사님께서 기도해주실 때 완전히 해결됐습니다. 하나님께서 응답과 함께 더욱 앞으로 더 힘차게 달려갈 수 있는 새 힘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으로 섬겨주신 김성곤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로뎀나무교회 황창수목사)
셀가족모임의 중요성을 깊게 깨달았고 셀번식을 이루도록 끝까지 진행하겠습니다. 사람을 세우는 일에 우선순위를 정하고 무엇보다 제가 비전을 다시 세우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쉬지 않고 행복모임과 셀가족모임을 균형있게 잘 인도해 나가겠습니다 온 교회가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 같은 열매를 맺기 위해 끝까지 달려 가겠습니다. 아비의 마음으로 말씀해주시는 김성곤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선한이웃교회 정병한목사)
목회 현장에서 제가 먼저 행복모임 인도자로서 살아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목회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가르쳐 주시고 지도해 주신 김성곤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 생명 살리기 위한 복음 전하는 삶이 구호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 삶을 몸소 삶에 실천하시는 목사님의 모습에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저도 그렇게 실천하며 살겠습니다. (히스토리교회 김영훈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