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두날개국제컨퍼런스 REVIEW
다음세대를 말씀과 성령으로 양육 하는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경산대명교회 신흥우목사)
오늘 미래사회 메시지와 기도 가운데 감동과 눈물이. 김성곤 목사님, 영적 세계의 실제를 가르쳐 주시고 사탄의 권세를 이기며 살 수 있는 기도를 가르쳐 주시고 하나님의 나라를 날마다 누리며 살고, 그 나라를 매일 전파하며, 양육과 훈련을 감당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포항 빛내리교회 신수일목사)
시간시간 은혜의 말씀이 코로나를 물리치고 두날개의 영성으로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남양주새암교회 김병식목사)
다음 세대에 대한 소망과 확신과 감격이 충만한 컨퍼런스 말씀들이었습니다. 섬겨주신 목사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집중훈련으로 뵙겠습니다. (큰숲맑은샘교회 김대현목사)
삼일동안 현세대를 분석하고 특별히 더 위험한 시대를 사는 차세대를 위한 대책과 사역에 대한 큰 도전을 주신 영적인 스승인 김성곤 대표목사님께 큰 감사의 마음을 멀리 파라과이에서 전합니다. (파라과이 강승우선교사)
컨퍼런스가 은혜가 됩니다. 컨퍼런스를 통해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서울 평안교회 황연호목사)
존경하는 목사님. 이번 컨퍼런스도 변함 없이 조국교회와 세계 교회의 복의통로이셨습니다. 더욱 강건하시기를 도고합니다. 대면하여 뵈옵기를 소망하며 괌에서 감사 인사 올립니다. (괌태평양한인교회 허영모목사)
할렐루야! 이번 컨퍼런스는 다음세대를 세우기 위한 김성곤 목사님의 선한 열정을 한눈에 온 몸으로 경험한 시간이었습니다. 항상 모범이 되어주시는 목사님이 계셔서 큰 힘을 얻습니다. 주님 안에서 감사하고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경산 올리브교회 박종범목사)
말세의 징조인 코로나 상황하에서도 복음의 열정으로 시대의 변화에 맞추어 온라인으로 컨퍼런스를 개최함으로 세계 어디서든지 말씀을 듣게 되어 감사합니다. 두날개 컨퍼런스와 집중훈련을 통하여 아프리카 리더들과 다음 세대가 말씀 가운데 세워지고, 아프리카 교회가 건강한 교회들로 세워질 줄 믿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김영무선교사)
존경하는 스승되신 김성곤목사님과 풍성한교회 가족들에게 너무 큰 빚을 졌습니다. 금번 두날개 컨퍼런스를 통하여 절대복음의 능력을 회복하고 초대교회처럼 다시 건강한 소그룹으로 든든히 서 나갈것을 성도들과 다짐해 봅니다. 고개숙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비전교회 문상선목사)
다음세대의 중요성과 대안을 다시 생각하게 하였고 다음세대를 살리고 세우기 위해 두날개프로세스를 지속, 반복적으로 실행할 것을 결단하게 되었습니다. (전주 돌단교회 양기정목사)
너무나도 귀한 은혜입니다. 찬양, 말씀, 기도가 충만하여 회개와 간구가 됩니다. 성령을 힘입어 주님 오실때까지 기도하며 사명 감당하겠습니다. 풍성한교회와 김성곤목사님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능력교회 이명선목사)
삼일동안 김성곤목사님 말씀을 통해 큰 은혜받았습니다. 목회하면서 지쳐가는 제게 성령님께서 힘을 주시고 회복을 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승리가 나의 승리임을 다시 깨닫고 오늘도 복음을 위해 전진 할 것입니다. (화음교회 김영근목사)
- 지면이 부족하여 모든 소감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