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6기 제자대학 2학기 집중훈련 REVIEW

기간: 2019. 10.21(월) ~ 24(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191029-5-2집훈-사진_섬네일

사진보러 가기

 

ㅁ 소감보기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부족한 부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첫 시간 ‘한계를 극복하라’는 말씀에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내년 컨퍼런스에 올 때는 한계를 극복하고 좀 더 성숙한 모습이 되어 올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대구 사랑과기쁨의교회 최종길 목사)

연합선교의 큰 비전을 보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이 땅을 향한 하나님의 구원 계획임을 깊이 깨달았으며 형언할 수 없는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서울 큰빛교회 김동욱 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어렸을 때 만들어진 마음의 깊은 상처를 발견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치유함을 받는 정말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삶과 목회에서 하나님의 약속하신 말씀 안에서 더욱 믿음으로 달려가겠습니다. (서울 새가나안동포교회 김성 목사)

함께 온 청년들이 은혜와 도전을 받고 아웃리치를 신청하고 복음으로 살기를 작정하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이 하신 놀라운 일을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놀랍게 역사하고 계신 하나님께 모든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청주 행복한교회 배호영목사)

부족해도 순종하면 만들어 쓰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순종이란 모든 것을 잃는 것이 아니라, 주님 안에서 모든 것을 얻는 것이란 진리를 다시금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목회와 분명한 선교를 위한 동기부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산 올리브교회 박종범목사)

영혼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가슴 깊이 깨달았습니다. 열방에 죽어가는 영혼을 품고 기도하며 선교를 향해 더욱 애쓰고 연합하며 대가를 지불할 당위성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 목사)

목회의 영적 전쟁으로 인해 눌린 마음에 성령의 만지심과 회복과 충만함을 누리게 하셨습니다.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만나게 하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단순, 반복, 지속으로 한결같이 제자삼는 비전에 힘쓰겠습니다. (인천 엘림축복교회 한미숙 목사)

주님의 부르심과 인도하심을 막연하게만 느끼고 확신이 없던 저의 목회와 선교의 삶을 완전히 기초부터 새롭게 보수하셔서 기쁨과 감사를, 더 나아가 생명까지도 바치고 싶은 소중한 소명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후쿠시마벧엘교회 김기순 선교사)

선교지 여러 상황으로 이번 훈련에 올 수 없는 형편이었지만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로 참석하도록 하셨습니다. 진작 두날개를 배우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부르셔서 훈련 받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선교지의 교회 리더를 세우고 다음세대 지도자를 세우는 것을 위해 오래 동안 기도했는데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응답을 받았습니다. (필리핀 산이시드로선교교회 김용기 선교사)

꿈에도 소원은 재생산, 복음 전하는 것 외에는 소망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별히 연합하는 선교에 큰 도전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다시 초심으로 재출발하겠습니다. 배운대로 잘 적용하여 하나님 나라 위해 귀하게 쓰임받길 기도합니다. (말레이시아 무둔감리교회 꿔즈밍 목사)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제 목회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었고 전도에 대한 강력한 동기부여를 주었습니다. 재생산 사역자가 되기 위해 목회자가 먼저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고 성도를 주님의 제자 삼는 비전에 사로잡히길 소원하게 되었습니다. (대만 시라이야교회 웬종신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