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6기 제자대학 1학기 집중훈련 REVIEW

기간: 2019. 9. 2(월)~5(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190908-집훈-섬네일

사진보러 가기

 

ㅁ 소감보기

하나님께서 리더로 부르셨다는 것을 다시 확인하게 하셨고, 더욱 깊은 깨달음이 있게 하셨습니다. 주님 다시 오실 날까지 제자양육으로 리더를 세우고 행복모임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힘쓰기를 소원합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집중훈련을 계속 받으면서 그림이 그려지기 시작했고, 김성곤 목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헌신적인 본을 보이는 사역을 통해 많은 도전과 확신을 얻게 되었습니다. 건강한 교회를 꿈꾸며 재생산 사역자를 배출하는 성령님의 사역과 복음의 절대적인 능력을 경험하기를 기대합니다. (청주 덕암교회 이상백목사)

 

교회의 본질과 비전을 확신하게 되었고, 양육훈련을 위해 전력투구해야 함을 깨닫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복음과 영혼구원의 열정이 회복되었고 목회의 핵심과 교회의 구체적인 비전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전개될 사역에도 큰 기대가 됩니다. (서울 큰빛교회 김동욱목사)

 

행복모임과 셀가족모임에 대한 많은 도전과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교회 안팎으로 배운대로 실행하며 영혼 구원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전주 충만한교회 이규상목사)

 

새 힘을 얻고 성령의 위로를 받는 귀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교회에서 두날개를 실행하는데 있어서 부족했던 부분을 점검하고 보완하게 되었습니다. 제자 삼는 비전으로 달려갈 때 하나 된 비전이 수많은 문제와 난관을 해결하게 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울산 신일침례교회 손용암목사)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사역하라는 강력한 메시지가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내가 하려고 했던 모든 교만을 회개하고 성령님께서 역사하시는 목회 현장이 되도록 성령충만을 간절히 구할 것입니다. (청주 행복한교회 배호영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충성된 사람에게는 불가능한 사역도 성령님의 능력으로 감당케 해주심을 알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재생산 사역자가 되기 위해선 철저한 대가지불을 해야 함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낙심치 않고 끝까지 인내할 때 결국 열매 맺게 하실 것을 확신합니다. (중국 S교회 L목사)

 

과연 내가 사역지에서 할 수 있을까 참가할 때마다, 복음의 능력을 깨달을 때마다, 약한 저의 모습에 괴리감만 더 커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성령님께서 하심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오직 기도에 전념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순종하며 주만 따라 갈 것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일본 후쿠시마벧엘교회 김기순선교사)

 

성령으로 살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을 회복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자칫 매너리즘으로 올인 하지 못했던 부분을 회개하며, 이제 돌아가서 생명 걸고 사역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처음에 시작했을 때처럼 모든 순간을 내 인생의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며 달려갈 것입니다. (거창 영신교회 정만영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리더의 역할과 목적을 마음에 새기며 내가 먼저 본을 보이며 예수님의 섬김의 자세를 본받아 사랑을 실천하는 주님의 강한 제자가 되기를 다시금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집중훈련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대만 심오교회 린샤오링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