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후기영상

 

ㅁ 후기사진

IMG_0302

사진보기

 

ㅁ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제5기 청소년어린이사역 집중훈련 소감

*기간: 2019. 7. 1(월)~4(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차세대를 위한 가장 확실한 대안임을 실감합니다. 가치관의 혼란과 세속화 시대에 나라와 민족을 위한 희망임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차세대를 중심으로 두날개 사역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거창 영신교회 정만영 목사)

 

예수님 닮은 양육자의 자세를 다시 한 번 점검케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여러 가지 구체적인 실행방법을 자세히 배우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돌아가 목회와 사역 현장에서 그대로 실행에 옮기도록 힘쓰겠습니다. (경산 올리브교회 박종범 목사)

 

매 강의 시간마다 세워진 차세대 사역자 분들을 보며 저의 사역에 대한 자세부터 바로 잡도록 도전받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제강의를 통해 영적 아비인 양육자의 심정을 깊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영천 참사랑교회 김성웅 목사)

 

다음세대 양육의 중요성을 깊이 깨닫게 되었습니다. 김성곤목사님의 깊이와 감동이 있는 주제강의는 정말 큰 도전과 은혜가 되었으며, 교재강의를 맡으신 강사 분들을 통해 많은 배움과 도전을 받았고 두날개 사역에 대한 확신을 더욱 갖게 되었습니다. (경기 산이리교회 이수기 목사)

 

주제강의를 통해 기도에 대한 강력한 도전과 은혜를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잃어 버렸던 청소년 사역의 비전을 재발견 했으며, 해피스쿨 워크샵과 간증을 통해 복음에 사로 잡힌 학생 리더들의 열정을 보았습니다. (서울 비전교회 김준기 목사)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가 이 시대의 대안임을 확신하게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목회자인 내가 먼저 로드십의 삶을 살 때 참된 리더십이 발휘되는 비결을 다시 각인하게 되었습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아버지의 마음으로 사랑하고 섬기며 목회하리라 결단합니다. (중국 B교회 L목사)

 

차세대 대안 사역이 이곳에서 펼쳐지고 있음을 보게 되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헌신된 리더들을 통하여 차세대 일꾼들이 세워져 가는 모습을 통해 큰 도전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태국 사판루앙교회 비쉬뜨 장로)

 

어렸을 때부터 양육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와 리더로 세워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먼저 좋은 양육자가 되기로 결단했습니다. 두날개를 통해 전 세계를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놀라운 사랑을 보았기에, 앞으로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사역에 더욱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괌 태평양장로교회 국태근 장로)

 

20여 년의 임상을 거쳐 증명된 청소년과 어린이 두날개프로세스는 우리 차세대들이 예수님의 제자로 세워지도록 하는 확실한 대안입니다. 말씀과 성령으로 말미암은 진정한 양육이 되기 때문입니다. (대만 만민복음교회 앤총셩 목사)

 

차세대 사역을 구체적으로 어떻게 실행해야 될지 몰라 주저하고 있던 차에,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그 실행 방법을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청소년과 어린이 두날개프로세스를 통해 주의 일꾼으로 변화되어갈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기대됩니다. (일본 동경희망교회 니시다 타츠미 사모)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