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5기 제자학교  집중훈련
기간: 2018. 6.4(월) ~ 7(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영상보기

 

ㅁ 사진보기

180609-집훈<여기 클릭 사진보기>

 

ㅁ 소감문

내가 제자가 되어야 제자를 세울 수 있다는 가르침에 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가치관이 변하고 일꾼으로 세워지는 일은 오랜 헌신과 수고와 기다림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끊임없는 기도와 수고와 헌신과 기다림을 통하여 제자 삼는 세계비전에 동참하겠습니다. (서울 새가나안동포교회 김성목사)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쁨이 되는 이번 집중훈련의 자리에 함께 있음이 가장 큰 은혜요 축복이었습니다. 날마다 제자의 자리에 가까워 질 수 있도록 애쓰고 힘써 주님의 제자, 주님과 가장 친밀한 목회자 되기를 소망합니다. (논산 상월교회 김정무목사)

 

목회의 방향과 구체적인 사역의 방법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에 기쁨을 알게 해주셨고 이를 위해 기도할 수 있는 동력을 얻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깊이 있는 말씀과 강의로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청주 드림교회 민병훈목사)

 

정체된 교회와 성도들을 보면서 마음이 많이 무거웠습니다. 그러나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많은 도전과 새 힘을 얻고 갑니다. 특별히 러브투게더와 해피투게더를 통해 돌봄사역에 대한 길이 보이는 것에 감사했으며, 건강한 교회, 건강한 성도를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원하심이라는 것을 강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부천 드림교회 김현호목사)

 

사역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현대 문화와 시대 정서에 맞게 교회의 사역 또한 변화되어야 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적용하는 교회들로 하여금 시간마다 강의와 여러 사례 간증들이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시간마다 주신 은혜와 영감이 충만했습니다. 주신 사역을 붙들고 더욱 더 전진하도록 하겠습니다. (화성 월드비전교회 이종석목사)

 

느슨해진 영적 긴장감을 시간마다 말씀을 통해 다시 바로 잡게 해주셨습니다. 귀한 말씀 한 마디로 심령의 소생과 회복을 갖게 하시며, 목회 비전과 사명을 가지고 달려 나갈 수 있는 것이 참 행복이며, 그것을 구체적으로 이룰 수 있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당진 충청중앙교회 김명기목사)

 

책상 교육이 아닌 성령의 역사에 의한 전인적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말씀에 다시 본질을 생각하고 훈련되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집중훈련을 통해 본질적 비전을 다시 확인받고 점검받고 도전받는 시간이 되었고 그것이 저와 우리 교회의 큰 축복임을 깨닫는 집중훈련이었습니다. (수원 하하교회 김호중목사)

 

하나님의 교회는 유기적이며 사람의 조직이나 패러다임 안에 가두어서는 안 된다는 것과, 영혼을 얻는 것은 돌봄과 섬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마음을 끝까지 지켜 영혼 구원하는 사역에 힘써 달려가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국제기독청년선교회 김상익선교사)

 

기도로 하나님의 일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구할 것을 다짐하게 되었고, 앞으로 힘차게 달려나갈 새 힘을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공급받게 되었습니다. 다시금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가치와 중요성을 더욱 절감했습니다. (일본 예수사랑의교회 장금순선교사)

 

건강한 교회와 사명에 붙들린 일꾼을 세울 수 있는 비전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목회자가 먼저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성도들을 주님의 제자와 일꾼으로 세우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제자삼은 세계비전이 대만 교회와 중화권을 넘어 전세계 교회에 충만하길 소원합니다. (대만 만민복음교회 옌총셩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