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제4기 세계비전제자대학 2학기 집중훈련 소감
*기간: 2017. 10. 23(월)~26(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막연하게 목회하던 저에게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는 목회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었고, 훈련을 통해 새로운 목회의 패러다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특별히 선교의 본질을 깨닫고 더욱이 하나 되는 연합선교의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문경 점촌남부교회 한종식목사)
재생산 사역자가 되기 위해 제가 먼저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고 제자 삼는 세계비전에 사로 잡혀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믿고 성령을 선물로 받은 자들은 모두가 선교에 동참해야 한다는 말씀, 큰 은혜가 되었고 결단하게 되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수원 하하교회 김호중목사)
아무나 올 수 없는 집중훈련에 참석하게 하시고, 목회와 사역의 본질인 제자 삼는 세계비전을 깨닫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돌아가서 목회의 현장에서 죽도록 충성하는 제자가 되길 소원하며, 세계비전을 가슴에 품고 재생산사역자의 사명을 끝까지 감당하길 기도합니다. (안성시 늘기쁜교회 김강호목사)
세계를 향한 선교의 열망을 가지게 되었고, 일꾼을 세우는 일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할 뚜렷한 비전과 목표를 제시해 주시고 결단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연합선교에 동참하여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의 사역에 힘쓰겠습니다. (중국 상해지구촌교회 김일학목사)
한 사람을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교회의 일꾼, 하나님나라를 세우는 동역자로 세워가기 위해 치러야 할 대가들을 지불하고 배운 대로 단순, 반복, 지속적으로 훈련시켜 재생산 사역자를 세우는 목회를 결단합니다. (일산 한사랑교회 방영혁목사)
꿈에도 소원은 재생산, 복음 전하는 것 외에는 소망이 없다는 것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연합선교에 큰 도전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복음의 절대능력을 회복하고 제자 삼는 세계비전에 불타며, 하나님이 디자인 하신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데 일사각오로 나아가기를 다짐합니다. (일본 동경사랑의교회 장진국선교사)
잃어버렸던 선교에 대한 거룩한 열정을 다시 회복하게 되었고, 구체적인 비전과 계획을 갖게 되었습니다. 매번 집중훈련을 참석할 때마다 ‘두날개의 가치’에 대해 깊이 알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아산 아가페교회 김원 목사)
하나님께서 김성곤 목사님을 통해 두날개의 축복을 나누도록 해 주시고 저의 본이 되어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매번 집중훈련에 올 때마다 목사님의 열정적이고 온전히 주시고자 하는 섬김에 감동을 받습니다. 배운 대로 두날개를 잘 적용하여 건강한 교회를 세우길 소원합니다. (대만 중산기독장로교회 엽계상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