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4

bt-movie

bt-photo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다시 한 번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깊이 체험하게 되었고, 셀가족모임과 행복모임에 대한 비전을 보게 하셨습니다. 더불어 목회의 방향과 목표가 더욱 또렷해졌습니다. 교회에 잘 적용하여 건강한 교회를 세우는 일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고양 일산한사랑교회 방영혁목사)

전도 소그룹에 대한 비전과 리더를 어떻게 세워야 하는지에 대한 지혜를 받았습니다. 특히 김성곤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귀한 목회에 깊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청주 드림교회 민병훈목사)

교회의 본질과 비전을 확신하게 되었고, 양육훈련을 위해 전력투구해야 함을 깨닫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나를 돌아보고 내가 변화되어 더 많은 제자를 세울 수 있기를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포항 효자제일교회 정성주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리더를 세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하고, 리더의 자격과 자질에 대해 배우며 무엇보다 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울산 은광교회 김현태목사)

리더십을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변하지 않고는 감당할 수 없음을, 결국은 생명을 건 헌신과 섬김으로만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청주 돌단교회 양기정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받으면서 복음과 영혼구원과 선교에 대한 열정이 회복되었고 목회의 핵심과 교회의 구체적인 비전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사역에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가 좋은 뼈대가 될 것으로 생각하며 이후에 전개될 사역에도 큰 기대가 됩니다. (일본 늘푸른교회 임성묵선교사)

행복모임과 제자양육 훈련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주님 다시 오실 날이 임박한 가운데 거룩한 부담감을 가지고 제자양육으로 리더를 세우고 행복모임으로 많은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전력투구하기를 다짐합니다. (중국 상하이지구촌교회 김일학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셀리더에 대한 자질과 셀의 역할과 목적을 마음에 새기며 내가 먼저 본을 보이며 예수님의 섬김의 자세를 본받아 사랑을 실천하는 리더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집중훈련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대만 활석장로교회 장완진목사)

부르심에 대한 확신과 감사와 감격하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나의 연약함을 깨닫게 해주시고 고쳐주시며, 가치관의 변화를 촉구하시는 성령님의 조명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일본 성문그리스도교회 강성현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