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621-two-44

bt-movie

bt-photo

<소감문>

기간: 2017. 6. 12(월)~15(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ㅁ 그동안 저는 최선의 사역에도 못 미쳤음을 발견하였습니다. 최선이 아닌 전력투구해야 함을 알게 되었고 인내와 열정과 비전이 함께 되지 않으면 이룰 수 없음을 깨닫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전주 돌단교회 양기정목사)

 

ㅁ 이번 제자학교 집중훈련을 참석하며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가 실제적이고 아주 체계적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프로세스의 적용을 구체화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담임목사로서 교회의 성장을 위한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비전 제시가 중요함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수원 하하교회 김호중목사)

 

ㅁ 해피투게더, 러브투게더 두 가지 사역에 감동을 받았고 은혜로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우리 교회에 주신 비전과 사역을 붙들고 더욱 전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산 한사랑교회 방영혁목사)

 

ㅁ 목회 사역의 본질적 방향을 확실히 깨닫게 되었으며, 전력투구하지 못한 죄를 눈물로 회개하였습니다. 복음과 제자사역에 전력투구할 것을 결단합니다. 목회 비전과 사명을 가지고 달려 나갈 수 있는 것이 참 행복이며, 그것을 구체적으로 이룰 수 있는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포항 효자제일교회 정성주목사)

 

ㅁ 제자학교 집중훈련을 통해 목회의 방향을 다시금 발견하게 되었고, 건강한 교회, 건강한 성도를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뜻임을 강하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진리의 도를 쉽게 설명해 주시고 또 깊이 있게 가르쳐 주셔서 큰 은혜와 도전을 받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김성곤목사님의 전력투구하신 강의와 풍성한교회 가족들의 섬김이 정말 감사드립니다. (목포 풍성한사랑교회 성인철목사)

 

ㅁ 이번 제자학교 집중훈련을 들으며 돌봄의 은혜를 다시 깨닫게 하셨습니다. 새가족, 장결자를 주님의 마음으로, 아비의 심장을 갖고 돌볼 것과 실제적인 해피투게더, 러브투게더를 적용하여 전교인이 돌봄 사역에 집중함으로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한 영혼에 대해 전력투구하며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맑은숲샘물교회 최영신목사)

 

ㅁ 하나님의 교회는 유기적이며 사람의 조직이나 패러다임 안에 가두어서는 안 된다는 것과 영혼을 얻는 것은 열정적인 돌봄과 섬김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 목숨 걸고 영혼 구원하는 사역에 힘써 달려가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늘푸른교회 양주란선교사)

 

ㅁ 사명을 일깨우시고 건강한 교회를 세울 수 있는 비전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먼저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성도들에게 사역의 방향을 제시하고 그리하며 제 어깨 위에 또 다른 충성된 주님의 제자를 세우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두날개 비전이 대만과 세계 교회에 충만하게 되기를 소원합니다. (대만 중산장로교회 예치샹목사)

 

ㅁ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의 가치와 중요성을 더욱 절감했습니다. 기도로 하나님의 일을 감당할 수 있는 능력을 구할 것을 다짐하게 되었고, 앞으로 힘차게 달려나갈 새 힘을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공급받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 (일본 요시카와교회 정성우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