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감문>
기간: 2017. 4. 3(월)~6(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매 강의마다 은혜의 시간으로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5년, 10년만 더 빨리 두날개를 배우고 훈련받았으면 좋을 것이라는 아쉬움이 많습니다. 배운 것을 토대로 건강한 교회를 세워 나가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원 헤브론교회 조정환목사)
행복모임에 대한 적극적이고도 뚜렷한 전략에 강한 도전과 은혜를 받았습니다. 특별히 수레바퀴의 삶을 통해 제자의 삶과 그 기쁨에 눈을 뜨게 되어 감사합니다. 양육과 행복모임을 위해 더욱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순종하려고 합니다. (아산 아가페교회 김원목사)
계속해서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적용할 수 있는 동기부여를 충분이 얻었습니다. 교회가 개척 중에 있는데, 이번 정착양육 집중훈련을 통해 주신 은혜와 배움을 잘 실천하여 주님께서 우리 교회를 통해 지역을 복음화하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리라 확신합니다. (포항 빛내리교회 신수일목사)
영혼을 정착시키는 교회의 섬김 사역을 가장 실질적이면서도 아름답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명확하게 답을 얻어 갑니다. (양주 큰사랑교회 최희경목사)
말씀과 성령의 능력의 중요성을 재확인 했습니다. 내 힘이 아닌 복음의 절대 능력과 아비의 심정으로 영혼을 세우라는 말씀에 큰 도전 받았습니다. 내 지식과 경험을 내려놓고 오직 주님 주신 힘과 지혜와 능력으로 사역하길 결단합니다. (안성 늘기쁜교회 김강호목사)
양육은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심장으로 사랑하며 섬기는 것이라는 말씀이 큰 도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더욱 부어주실 것을 기도하며 사랑으로 한 영혼 한 영혼을 섬기는 종이 되길 소망합니다. (필리핀 새생명교회 구현숙선교사)
양육을 통해 ‘어떻게 예수 그리스도의 일꾼을 세우고 훈련할 것인가‘ 에 대한 명확한 해답을 얻었습니다. 또한 열방을 향한 주님의 복음 전파의 사명을 더욱 분명하게 깨달아 이를 위해 더욱 기도하며 달려갈 것을 다짐합니다. (중국 지구촌교회 김일학선교사)
수레바퀴의 삶에 대해 새로운 도전을 받았습니다. 더 많이 무릎 꿇는 기도의 사람 되기를 다짐합니다. 더욱 영혼을 살리는 사역에 헌신하겠습니다. (일본 미도리노그리스도교회 니시무라목사)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내면 회복케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특히 회복캠프를 통해 하나님의 격려와 위로와 용서의 은혜를 깊이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더욱 기도로 맡겨주신 사역에 최선을 다할 것을 결단해 봅니다. (대만 담수찬미교회 천슈메목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