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 제2기 청소년어린이사역 집중훈련 소감문

 

bt-movie

bt-photo

<소감문>

기간: 2017. 3. 6(월)~9(목) 장소: 풍성한교회 비전센터

▶ 왜 좀 더 일찍 세계비전두날개프로세스를 접하지 못했을까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들 정도로 은혜를 많이 받고 돌아갑니다.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정체된 교회 체질을 행복모임으로 변화시키고 지역을 복음화 시켜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수원 헤브론교회 조정환목사)

▶ 무엇보다 행복모임야말로 탁월한 축복의 통로, 구원의 통로, 사랑의 통로임을 확신하게 되었고, 새로운 동력을 얻었습니다. 더군다나 구체적 매뉴얼까지 더불어 받아 갑니다. (서울 보린교회 김범준목사)

▶ 주님 다시 오실 날이 가까운 이 때, 복음 전할 자가 절실히 필요한 지금, 나를 부르신 주님의 음성에 더욱 순종하리라 다짐합니다. 달려 나갈 힘과 능력을 이번 전도 집중훈련을 통해 새롭게 부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거창 영신교회 정만영목사)

▶ 복음의 능력을 다시금 깨닫고 확신 가운데 누리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실 것을 믿고 기대하는 마음을 부어 주셨습니다. 앞서 달려가시며 본을 보여 주시는 김성곤목사님과 풍성한교회로 인하여 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목포 유달교회 최광열목사)

▶ 복음을 확실히 깨닫게 하시고, 영혼을 향한 가슴 뛰는 열정을 회복시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집중훈련을 통해 내가 먼저 복음의 절대능력을 누리고 전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하게 되었으며, 또한 목회의 비전을 다시금 확립하게 되었니다. (울산 주성교회 최재용목사)

▶ 말씀과 기도 밖에 없다는 것과 더욱 더 힘써 전도해야 되겠다는 도전을 받았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회복과 치유를 경험하고 사명을 다시금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대구 하늘문교회 김진욱목사)

▶ 행복모임의 탁월함을 깨닫게 되었고, 돌아가 교회와 사역의 필드에 적용할 좋은 가르침을 전수받아 갑니다. 이번 집중훈련에 함께 참석한 성도들과 마음을 모아 두날개를 잘 적용하여 행복한 사역을 하게 될 앞날이 기대가 됩니다. (대만 만민복음침례교회 옌총셩목사)

▶ 성령의 강력한 기름 부으심의 은혜를 경험하였습니다. 또한 선교를 위한 기도, 민족을 위한 기도가 막연했는데 구체적인 비전을 보게 하셨습니다. (일본 히로시마 하꼬부네교회 김명수선교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석자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