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 2019 두날개 세이레 새벽기도회 참가교회 소감
- 12. 31(월)부터 2019. 1. 20(주)까지 21일 동안 국내외 네트워크 교회에서 진행되었던 2019 두날개 세이레 새벽기도회의 은혜를 지면을 통해 나눕니다.
▶새해에 영적 도전과 비전을 확실히 선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온 성도들이 참석할 수 있어 좋았으며, 기도의 응답을 하나님께 감사로 표현하는 성도들의 모습을 보면서 참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춘천 동원교회 이주헌목사)
▶온 성도들이 깨어 지속적으로 기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교회에 기도의 불길이 더욱 타오르게 되었고, 무엇보다 기도의 습관이 다져지는 귀한 은혜가 넘쳤습니다. (인천 산소망교회 김철수목사)
▶정해진 순서를 따라 진행할 때 연합의 힘과 도고기도의 능력을 체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도가 약해져 간다고 느낄 무렵 교회와 성도들이 깨어 기도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광주 성암교회 박광순목사)
▶교회의 열정적인 영성이 회복되고 은혜가 풍성한 새벽기도회 였습니다. 기도응답으로 충만했고, 아직도 그 응답이 진행중입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누리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논산 원천성결교회 박상덕목사)
▶영혼 구원, 영적 재생산, 제자 훈련에 말씀이 맞춰져 있어서 큰 은혜와 도전이 되었습니다. 온 성도가 기도의 필요성과 제자훈련의 절실함을 깨달았고 한해 동안 어떻게 전도할 것인지 계획을 새롭게 세웠습니다. (서산 해미교회 오창영목사)
▶함께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기도하니 대단히 줗았습니다. 성도들이 많은 은혜와 기도응답을 받았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교회 분위기가 한층 뜨겁고 충만해졌습니다. (인천 온누리교회 강정환목사)
▶정말 좋았습니다. 짧은 영상광고가 있어서 예배마다 반복적으로 동기부여 하는데 탁월했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같은 기도제목으로 합심하여 함께 기도하면서 더욱 선명하게 우리 교회에 주신 세계비전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부천 예일교회 강승신목사)
▶온 교회가 기도에 전념할 수 있었고, 영적 풍성함으로 힘있는 메세지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신앙생활 하면서도 평생 새벽기도회에 한번도 나오지 않았던 성도가 21일을 승리했습니다. (전주 새샘교회 문정선목사)
▶구체적인 진행방법이 담긴 큐시트를 주셔서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온 성도가 이번 새벽기도회를 통해 큰 은혜와 응답을 누리게 되었고, 특히 호흡기 질환으로 고통 중에 있던 성도가 회복의 은혜를 입는 축복이 넘쳤습니다. (구리 새성동교회 김호경목사)
▶온 성도가 하나 되어 기도에 집중하게 되는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성도들의 기도가 이전보다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그리고 성전을 놓고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으셨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안산 늘기쁜교회 김강호목사)
▶기도의 연합이 성도들에게 소속감과 기대감을 주었습니다. 성도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고 주의 뜻을 구하고 주님 소원을 이루기 위해 한결 같이 달려가기를 결단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서산 충서침례교회 이강일목사)
▶교회 전체적으로 기도의 불이 붙었으며 새벽기도회에 많은 성도들이 호응해 주었습니다. 같은 말 같은 마음 같은 뜻으로 합심하여 기도할 때 뜨거운 은혜가 임했고 영혼구원 복음전도로 이어지게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 (경기도 광주 산이리교회 이수기목사)
▶선교회에서 보내주신 자료로 미리 준비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동일한 시간 함께 하는 교회들과의 영적인 교통함이 느껴지며 뜨거운 찬양과 기도가 시너지가 됨을 체험하는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파주 문산중앙교회 전용구목사)
▶성도들이 힘을 다해 새벽기도회에 참여하는 모습이 은혜로웠습니다. 청소년과 청년들도 함께 참여하며 기도의 불이 더욱 뜨겁게 타올랐고, 믿음이 무엇인지 배우고 경험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포항 빛내리교회 신수일목사)
▶새벽기도회 말씀의 골인점이 사명으로 귀결되는 파노라마 같아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구원과 축복 응답에 머무르지 않고, 온 성도가 사명으로 나아가며 교회를 섬겨야겠다고 결단하게 된 계기와 동력이 되었습니다. (강릉 주문진장로교회 김영석목사)
▶한해를 시작하며 많은 교회들이 연합하여 함께 새벽기도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말씀을 통해 주는 은혜를 충만히 받았고 합심기도와 연합기도를 통해 치유와 회복의 응답을 많이 받았습니다. (전주 돌단교회 양기정목사)
▶성도들이 함께 기도함으로 성령충만 가운데 비전을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 기도응답으로 치유와 회복과 주님 안에 자유함을 누리는 성도들을 보면서 목회자로서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세종 본향교회 정영만목사)
▶기도의 불이 뜨겁게 타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새벽를 깨워 성도들이 함께 말씀과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니 기쁨으로 충만한 한 해를 열게 된 것 같습니다. 세이레 새벽기도회 정말 유익하고 은혜로웠습니다. (울산 신일교회 손용암목사)
▶새벽기도회가 뜨거워졌으며 많은 성도들이 신앙적으로 하나님께 더 나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여러 사정으로 새벽기도회에 참여하지 못하던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기도하는 모습은 더욱 큰 은혜였습니다. (구미 신평교회 이상진목사)
▶새해를 시작하며 전성도가 21일 동안 함께 기도했다는 것이 큰 의미가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동안 새가족들도 많이 등록했고, 성도들이 기도하는 습관을 갖게 되어 정말 감사했습니다. (목포 진광교회 김호목사)
▶신년에 뜻을 세워 성도들이 함께 기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성도들마다 기도 응답을 누리고 교회가 영적으로 더욱 충만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중국 P교회 K목사)
▶매일 기도로 시작하는 기쁨과 일 년 동안 받을 은혜에 대한 기대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대만 기륭심오교회 린샤오린목사)
▶교회가 기도하는 분위기로 전환되었습니다. 기도응답이 쏟아졌습니다. 무엇보다 기도로 온 성도가 성령충만하고 더욱 신앙이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일본 마치다갈보리교회 오츠카목사)
▶영적 갈급함이 채워지고 하나님의 부르심 앞에 더욱 순종할 수 있는 믿음 더하여 주셨습니다.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컨퍼런스를 위해 도고기도할 수 있었음에 또한 감사했습니다. 성령님께서 메마른 이곳 선교지에서도 기도의 영성이 다시금 불타오르게 해주셨습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두날개교회 천믿음선교사)
▶우리 삶 가운데 말씀으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기도하면 할수록 하나님을 더욱 신뢰하며 2019년 어떤 상황과 문제 속에서도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이겨낼 수 있는 믿음으로 충만해졌습니다. (필리핀두날개교회 김종하선교사)
▶주님과 더욱 연합하는 관계로 인도하셨고, ‘내게 능치 못함이 있겠는냐?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는 감동을 첫날부터 주셨습니다. 세이레 기도는 세이레가 아닌 주님 다시 오시는 날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자바교회 이화섭선교사)
▶성령님의 역사하심이 강력했습니다. 매일 선포되는 은혜의 말씀을 통해 우리의 정체성을 확고히 해주셨고 강력한 기도로 한해를 시작할 수 있음이 큰 은혜와 도전이었습니다. 내년 세이레 새벽기도회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인도 델리두날개교회 유재민 선교사)
– 지면 관계상 모든 참가교회의 소감을 다 싣지 못하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